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이버드, 울트라 러너를 위한 '타라 프로' 출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디지털/가전

    스페셜 IT 장바구니

    제이버드, 울트라 러너를 위한 '타라 프로' 출시

    뉴스듣기

    14시간 재생시간과 IPX 7등급 방수
    마그네틱 스냅 락, 스위치 핏, 스피드 신치 기능

    제이버드가 프로 시리즈(Pro Series) 첫 제품으로 울트라 러너를 위한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Tarah Pro)’를 출시한다.

    '타라 프로'는 14시간의 재생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어폰으로 울트라 러닝, 트레일 러닝, 익스트림 스포츠 등 프로 수준의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됐다.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어 눈이나 비 오는 날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 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도 갖춰 자주 충전할 수 없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 환경에 적합하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제이버드 프로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출시한 ‘타라 프로’는 프로 선수들의 통찰력과 의견을 바탕으로 출시한 스포츠 무선 이어폰"이라며 "타라 프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스포츠 무선 이어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라 프로'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착용감 측면에서도 기존 스포츠 무선 이어폰의 불편함을 대폭 해소 했다. 새롭게 탑재한 마그네틱 스냅 락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 없이 이어버드를 서로 겹치기만 해도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거나 종료된다. 이후 귀에 다시 꽂았을 때 재생이 멈췄던 곳에서 자동으로 시작해 편의성을 더했다.

    스위치 핏 디자인을 적용,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회전하여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다. 스피드 신치 기능으로 머리 뒤에 고정이 가능하며, 선 길이 또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어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적합하다.

    개인의 귀 모양에 딱 맞는 부드러운 이어젤과 이어팁은 물론, 줄꼬임 현상을 최소화하는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도 함께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제이버드 앱에서 제공하는 음향 테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EQ)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이를 조절하여 자신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코드 디자인과 마그네틱 버드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 ‘타라 프로’는 블랙(Black/Flash), 미네랄 블루(Mineral Blue/Jade)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블랙 컬러는 이번에 출시되며, 미네랄 블루 컬러는 내년 1월 중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