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레드벨벳, 캐나다 토론토-밴쿠버 단독 공연 2회 확정



가요

    레드벨벳, 캐나다 토론토-밴쿠버 단독 공연 2회 확정

    내년 2월부터 북미 지역 월드 투어 시작

    내년 2월 캐나다에서 단독콘서트를 여는 레드벨벳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웬디·조이·예리)이 캐나다에서 단독콘서트를 연다.

    레드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이 미국에 이어 캐나다 공연도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내년 2월 19일 토론토, 2월 21일 밴쿠버에서 '레드벨벳 2nd 콘서트 [레드메어] 인 캐나다'(RedVelvet 2nd Concert [REDMARE] in CANADA)를 연다.

    레드벨벳은 캐나다 공연에서 개성 넘치는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레드벨벳의 첫 캐나다 공연이어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드벨벳은 내년 2월부터 LA,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공연을 먼저 진행한다.

    앞서 레드벨벳은 올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들어가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내년 1월부터는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에서 일본 첫 아레나 투어를 이어간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30일 5번째 미니앨범 '알비비'(RBB, Really Bad Boy)를 발표했다. '알비비'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등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벨벳은 오늘(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알비비' 무대를 펼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