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연예계 '브레인' 블락비 박경, '1대 100' 우승



방송

    연예계 '브레인' 블락비 박경, '1대 100' 우승

    9단계에서 최후의 1인 등극, 상금 5천만 원 타

    블락비 박경이 13일 방송된 KBS '1대 100'에서 22대 우승자가 됐다. (사진='1대 100' 캡처) 확대이미지

     

    연예계의 대표적인 브레인으로 꼽히는 블락비 박경이 '1대 100' 최후의 1인이 됐다.

    박경은 지난 13일 저녁 방송된 KBS2 '1대 100'에 출연했다. 방송 시작부터 우승을 목표로 했던 박경은 영어, 상식, 예술, 시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술술 문제를 풀어나가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난도가 높은 문제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유추와 추리를 거듭하며 모든 정답을 맞혔다. 박경은 4단계에서 찬스 두 개를 모두 써 한 차례 위기를 맞았지만, 9단계에서 마지막 남은 도전자와 1대1 대결 끝에 최후의 1인에 올랐다.

    '1대 100' 22대 우승자가 된 박경은 "지금도 꿈꾸는 것 같고,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상금 5천만 원을 어떻게 쓸지에 대해서는 "어머니께 용돈도 드리고 가족과 블락비 멤버들에게도 맛있는 것을 사 주겠다"고 말했다.

    박경은 방송 이후 소속사 세븐시즌스를 통해 "예상치 못하게 끝까지 남아서 너무 기쁘고 꿈만 같다"며 "'1대 100' 우승은 올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두 유 워너 비'(Do U Wanna B?')로 데뷔한 박경은 '보통연애', '자격지심', 블락비의 '예스터데이', '떠나지 마요' 등 자작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또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의 고정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