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둥지탈출' 박잎선 "송종국과 친구처럼 돼, 원망 없어"



방송

    '둥지탈출' 박잎선 "송종국과 친구처럼 돼, 원망 없어"

    송종국 전처 박연수가 13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에서 지아-지욱 남매를 기르는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둥지탈출' 캡처) 확대이미지

     

    박연수(박잎선)가 tvN '둥지탈출3'에서 송종국과 이혼 후 지아-지욱 남매와 살아가는 일상을 공개했다.

    13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 tvN '둥지탈출' 시즌 3에서는 박연수와 송지아-송지욱 남매가 출연했다. 지아-지욱 남매는 지난 2013년 '아빠! 어디가?' 후 5년 만에 방송에서 근황을 전했다.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전 축구선수인 송종국과 결혼해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을 낳았으나 지난 2015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이혼 2년 전부터 별거해 왔고, 현재 박연수가 양육권을 갖고 두 아이를 키우는 중이다.

    '둥지탈출3'에서는 아이들을 깨우고 밥을 먹여 학교에 보내는 박연수의 하루가 나왔다. 아침부터 푸짐한 밥상을 차리는 이유에 대해 박연수는 "지아 지욱이가 아빠랑 같이 먹었던 밥 습관이 있다. 10년 동안 아빠와 살아왔던 세월의 어쩔 수 없는 반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거를 해 줘야 지아 지욱이한테 제가 엄마 역할을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할 줄 아는 게 요리밖에 없다"며 멋쩍게 웃었다.

    지아-지욱 남매는 할로윈을 맞아 의상과 소품을 준비했다. 지욱의 준비물인 새총을 사 오지 못해 박연수가 직접 새총 제작에 나섰지만 실패하고 말았다.

    박연수는 "지욱이가 (새총을) 들고 갔을 때 학교 친구들이 '우와' 하고 부러워하면 좋았을 텐데 (잘 만들어주지 못해) 미안하더라"라고 말았다.

    박연수는 "엄마는 엄마가 해 줄 수 있는 게 있고, 아빠는 아빠가 해 줄 수 있는 게 있지 않나. 영역이라는 게 솔직히 있는 것 같다. 제가 아무리 노력해도 두 배, 세 배 노력해도 안 되는 건 안 되더라"라고 밝혔다.

    박연수는 "가장 힘들었던 건 이혼이다. 저보다 지아, 지욱이가 힘들어했다. 지아는 아빠와 딸이 손잡고 가는 것만 봐도 계속 울었다. 제 마음도 갈기갈기 찢어졌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박연수는 최근 이사를 와 전 남편인 송종국과 자주 보고 있으며 예전보다 편한 사이가 됐다고 전했다.

    그는 "송종국과 친구처럼 사이가 많이 편해졌다. 이제는 원수처럼 지내지 않는다. 더 이상 원망도 없다"고 전했다.

    아빠와 헤어진 상태지만 지아-지욱 남매 역시 아빠 이야기를 꺼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특히 지아는 송종국과 하루 2~3번 정도 통화를 한다며 '사랑해'라고 말하지 않으면 다시 전화한다고 할 만큼 끈끈한 사이를 자랑했다.

    장래희망이 축구선수라고 밝힌 지욱은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를 묻자 이내 '송종국'이라고 답하고, 어릴 적 아빠와 나들이 다녔던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연예인 자녀들이 부모의 품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홀로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 tvN '둥지탈출' 시즌 3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아빠? 어디가!' 이후로 5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송지아-송지욱 남매 (사진='둥지탈출' 캡처)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