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빅 포레스트' 정상훈-최희서의 웃픈 '1박 데이트'



방송

    '빅 포레스트' 정상훈-최희서의 웃픈 '1박 데이트'

    2일 방송된 tvN 드라마 '빅 포레스트' 9회에서는 상훈과 청아의 첫 1박 데이트가 등장했다. (사진='빅 포레스트' 캡처) 확대이미지

     

    '빅 포레스트'의 상훈과 청아가 마침내 1박 데이트를 이뤄냈다.

    2일 방송된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극본 곽경윤·김현희·안용진, 각색 배세영, 연출 박수원)에는 상훈(정상훈 분)과 청아(최희서 분)의 비밀 연애가 그려졌다.

    상훈과 청아는 마침내 '1일'을 맞았다. 두 사람은 학부모들의 눈을 피해 아슬아슬한 데이트를 이어가며 비밀 연애를 즐겼다.

    그러다 상훈과 청아는 아이들을 맡기고 교외 드라이브를 떠났다. 당일치기 데이트를 계획하고 만났으나, 배를 타고 섬에 들어가는 여정이었기에 두 사람 모두 사실 1박 데이트를 기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1박 데이트가 순조롭게 이뤄지진 않았다. 마지막 배는 끊겼지만 펜션은 휴업 중이었고, 결국 대가족을 꾸린 한 노인의 집에서 잘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꿈꿔왔던 첫 1박 데이트를 허무하게 끝나가나 싶었으나, 두 사람은 서울로 향하던 중 교외의 모텔을 발견했다. 청아는 잠을 제대로 못 자 피곤하다면서 잠시 쉬었다 가자고 제안했고, 그제야 두 사람은 첫날밤을 보냈다.

    상훈과 청아는 진한 키스까지 나누며 사랑을 확인했지만, 상훈은 뜻밖의 난관에 부딪혔다. 집에 돌아오고 보니 전 아내이자 보배의 엄마가 찾아와 놀아주고 있던 것이다. 상훈과 청아가 연인이 된 가운데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드라마 '빅 포레스트'는 어쩌다 보니 오프로드 인생을 살게 된 몰락한 연예인 동엽, 사채업자 상훈이 대림동에서 겪는 좌충우돌 생존기다. 신동엽, 정상훈, 최희서, 전국환, 주예림, 정문성, 김민상, 정순원, 유주은 등이 나온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