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 일반

    [화보] 우아하고 몽환적인 안소희

    뉴스듣기

    더블유 코리아가 공개한 안소희의 패션 필름 시리즈 티저 이미지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더블유 코리아가 공개한 안소희의 패션 필름 시리즈 티저 이미지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배우 안소희와 더블유 코리아(W KOREA), 끌로에(Chloe)가 함께한 패션 필름 3부작 시리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안소희 패션 필름 시리즈 티저 이미지를 보면, 안소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현장에서 각기 다른 3가지 콘셉트를 소화한 안소희는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우아한 모습까지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번 패션 필름 시리즈는 끌로에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가방과 스니커즈를 주제로 구성됐다. 안소희의 패션 필름 시리즈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wkorea)과 홈페이지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오는 24일, 9월 7일 오후 6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데뷔한 안소희는 지난 2015년 탈퇴를 선언하고 배우로 전업했다. 그동안 드라마 '하트 투 하트', '안투라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부산행', '싱글라이더' 등에 출연했다. 안소희는 오는 9월 7일 개막하는 제3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