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JYP 신예' 스트레이 키즈, 8월 6일 컴백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가요

    'JYP 신예' 스트레이 키즈, 8월 6일 컴백

    뉴스듣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8월 6일 새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를 발매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10월 JYP와 엠넷이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으로 방찬(Bang Chan), 우진(Woojin), 리노(Lee Know), 창빈(Changbin), 현진(Hyunjin), 한(HAN),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 등 9명 멤버가 속해있다.

    지난 3월 첫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이들은 약 5개월 만에 컴백해 새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잎(Mixtape)'과 데뷔 앨범에 이어 '아이 엠 후' 또한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 하루 전인 8월 5일에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 (UNVEIL [Op.02 : I am WHO])'를 개최한다.

    소속사는 "공연명 '언베일(UNVEIL)'은 '공들여 만든 작품의 베일을 벗긴다'는 의미"라며 "스트레이 키즈는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