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랑 찾는 5명 vs 돈 쫓는 5명…베일 벗은 '러브캐처'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사랑 찾는 5명 vs 돈 쫓는 5명…베일 벗은 '러브캐처'

    뉴스듣기

    엠넷 연애 예능 '러브캐처'가 베일을 벗었다.

    '러브캐처'는 진정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들과 거액의 상금 5천만 원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가 7박 8일간 심리게임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추리게임 요소를 더해 기존 연애 예능과 차별화를 둔 '러브캐처'의 진행 방식은 이렇다.

    출연자들은 상금이 목적인 '머니캐처'와 사랑을 목적으로 하는 '러브캐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고, 7박 8일 동안 '러브맨션'에서 동고동락한 뒤 마지막 순간 자신의 짝을 고르게 된다.

    '머니캐처'는 '러브캐처'를 유혹해 최종 커플이 되어야만 상금을 거머쥘 수 있다. 만약 '머니캐처'끼리 만나게 되면 돈과 사랑을 둘 다 잃는다. 반면, '러브캐처'는 '머니캐처'를 피해 자신과 같은 '러브캐처'와 최종 커플이 되어야 한다.

    11일 방송된 첫 회에서는 '머니캐처'가 이민호, 황채원, 고승우, 김지연, 이홍창, 황란, 오로빈, 김성아, 이채운, 한초임 등 남녀 출연자 10명의 정체가 공개됐다.

    대학생, 변호사, 브랜드 디렉터, 댄서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로 구성된 '캐처'들은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이들은 '러브맨션'에서 첫 대면을 한 후 저녁 식사를 하면서 때로는 수줍게 때로는 대담하게 상대를 살피며 설렘과 호감 사이를 오갔다.

    신동엽을 필두로 홍석천, 장도연, 레이디 제인, 뉴이스트W의 JR, 추리 소설가 전건우까지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6인의 '왓처'들은 출연자들의 눈빛, 제스처, 스타일링까지 매의 눈으로 지켜보며 그들의 심리를 추리해 나갔다.

    방송 말미에는 '머니캐처'가 5명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후 출연자들은 누가 '러브캐처'이고 '머니캐처'인지 추리하기 시작했다. 남녀 호감 순위도 공개됐는데 세련된 외모와 능력자의 면모를 뽐낸 이채운과 초반부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던 한초임이 각각 3표씩 몰표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러브캐처' 측은 "2화 에서는 첫 커플 챌린지인 화보촬영을 통해 '캐처'들의 매력은 물론 진실한 사랑 찾기 과정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