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부선 "어느 여배우가 이런 일로 거짓말 하겠나"



연예가 화제

    김부선 "어느 여배우가 이런 일로 거짓말 하겠나"

    배우 김부선(자료사진)

     

    배우 김부선씨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스캔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주간동아는 9일 김부선과의 전화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씨는 이 매체와 지난 5월 30일과 6월 2일 두 차례 진행한 통화에서 "김부선이 거짓말쟁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상식적인 사람은 다 알 거라고 생각했다"며 "어느 여배우가 이런 일로 거짓말을 하겠나"라고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 후보와의 관계에 관해선 "2007년 말 처음 만났을 때는 시장이 아니었다. 기혼 여부도 몰랐다. 이후 유부남인 것을 알고 헤어졌다"며 "이듬해 다른 집회현장에서 영화처럼 우연히 또 만난 게 팩트"라고 강조했다.

    이번 논란과 관련한 법적대응을 하지 않는 이유로는 딸의 장래와 소송 비용 부담을 들었다. 김씨는 "딸을 제대로 뒷바라지 못해 미안하고 불쌍한데 혼삿길까지 막을 수 없지 않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고향(제주)에 내려가 사람답게 살기로 작정하고 집 안 가구를 정리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씨는 이날 약 3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해 관심을 모았다.

    김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혜경궁 김씨를 찾아서 떠나는 시간여행"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한 블로그 게시물 링크를 공유했다. '혜경궁 김씨'는 온라인상에서 일부 네티즌들이 이 후보의 아내 김혜경 씨를 지칭하는 표현이다. 그는 해당 게시물 댓글란에 "천년만년 변치 않는 자연속으로 가요. 조석으로 변하는 인간들 부끄럽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