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윤태영, 음주운전 적발…'백일의 낭군님' 하차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가 화제

    윤태영, 음주운전 적발…'백일의 낭군님' 하차

    뉴스듣기

    윤태영(자료사진)
    배우 윤태영이 음주 운전 사고를 냈다.

    20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운전) 혐의로 윤태영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윤태영은 지난 13일 오후 8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을 들이 받았다.

    윤태영은 사고가 난 뒤 피해 차량 운전자에게 연락처를 준 뒤 현장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윤태영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요구에 따라 다음 날인 14일 오전 2시쯤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조사 당시 윤태영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9%였으나, 경찰은 사고 이후 시간이 지난 점을 고려해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 윤태영의 혈중알코올농도를 면허 취소 수준인 0.140%로 추정했다.

    윤태영의 소속사 측은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진 뒤 "윤태영은 변명 없이 이번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물의를 일으켜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사죄의 뜻을 전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윤태영이 촬영 중이던 tvN 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측은 "내부 논의를 통해 윤태영을 하차시키고 해당 배역을 타 배우로 교체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백일의 낭군님'은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는 드라마로, 제작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