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격투가' 공개



IT/과학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격투가' 공개

     

    ◇ VR게임 ‘오버턴 파이널 오퍼레이션’ 최초 공개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당사가 퍼블리싱하는 VR게임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을 일반에 최초로 공개,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공동 개발사이자 관계사인 ‘oneIMMERS(원이멀스)’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유나이트 서울 2018’에 참가,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의 체험행사를 진행해 학생 및 업계 관계자 등 다수의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은 스팀 출시 직후 ‘VR차트 톱 셀러(Top Seller) 1위를 기록한 액션 FPS 장르의 인기 VR게임, ‘오버턴’의 멀티플레이버전이다. 플레이어는 최대 4명까지 신비로운 소녀 ‘마기’를 보호하며 탈출시키는 협력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 간의 음성채팅도 가능하다.

    본 게임은 5월 중 온라인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격투가’ 최초 공개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격투가’를 최초로 공개한다. ‘격투가’는 주먹에 장착하는 ‘권갑’을 활용한 근접 전투 캐릭터로 강력한 마기와 신체를 활용해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요일 던전’의 하루 이용 제한 횟수를 5회까지 확대하고, 반복 진행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곧 출시 4주년을 맞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업데이트하는 등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롱런 중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계정당 1,000캐럿의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쿠폰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 넷마블, ‘모두의마블’ SPC 삼립과 제휴 이벤트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SPC 삼립의 신제품 ‘포켓스틱’과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데니스, 슬기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한 '포켓스틱'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육소시지다. 해당 소시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의마블’ 캐릭터로 만든 블록피규어와 함께 구성된 ‘가정의달 기획 패키지’로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0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닉네임을 맞춰 ‘모두의마블’을 즐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포켓스틱’을 제공하는 ‘닉네임 이벤트’도 오는 5월 15일 까지 진행한다.

    이외 같은 닉네임을 맞추고 협동점수를 300점 획득한 팀 중 50팀을 추첨해 팀마다 소시지 216개를 지급하며, 많은 협동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 1~10위에게 게임 내 최고 캐릭터 중 하나인 ‘S+앙투아네트’가 포함된 ‘S+TOP10 캐릭터 카드팩’을 증정한다. 팀원 중 20명이 매일 출석만 해도 팀 전원에게 최대 700다이아가 등장하는 고대 주술 큐브도 제공한다.

     

    ◇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SS급 영웅 ‘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8일(화), 신규 SS급 영웅 ‘진’을 선보였다.

    ‘진’은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 수 있는 수호형 영웅이다. 특히 다른 영웅들에게 보호막을 씌워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생명을 회복시킬 수 있는 ‘연격 철산고’, ‘금강불괴’, ‘열기’, ‘섬광 난무각’ 등 유용한 기술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진’ 업데이트를 기념해, 상점에서 SS급 영웅을 소환할 경우 ‘진’이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선택의 전장’ 콘텐츠를 오픈한다. ‘선택의 전장’은 친구 혹은 임의의 이용자와 팀을 이뤄 대결할 수 있는 실시간 2대2 PVP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선택의 전장’ 참여로 모은 코인을 사용해 ‘4등급 장비 선택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장비 강화 재료’ 등의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9일 서비스 100일을 맞아 마련한 특별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해, 접속자들에게 SS 캐릭터 각성에 필요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 ‘유니크 보조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100일의 약속’ 아이템도 하루에 10개씩 제공한다.

     

    ◇ 넥슨, 모바일게임 ‘카이저’ 캐릭터 및 길드 사전 생성 시작

    넥슨은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의 캐릭터 및 길드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는 8일 오후 2시부터 ‘카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캐릭터와 길드를 미리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 또는 구글 플레이 계정을 통해 사전에 생성한 캐릭터와 길드는 게임 출시 직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및 길드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카이저’ 정식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패키지’를 받는다. ‘웰컴 패키지’에는 ‘축복받은 증폭 마법석 2,000개’, ‘투혼의 물약 20개’, ‘일격의 물약 20개’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무기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방어구 강화 주문서 1개(귀속)’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모집 인원이 특정 수치(10·30·50·100만 명)에 도달할 때마다 한층 강력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6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에서 ‘R등급 MMORPG 카이저’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