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암 투병'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와 결혼 "건강한 가정 이룰 것"



연예가 화제

    '암 투병'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와 결혼 "건강한 가정 이룰 것"

    개그맨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가 결혼한다. (사진=SNS 캡처)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후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개그맨 유상무가 연인 김연지 씨와 결혼할 예정이다.

    유상무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유상무 씨가 연인 김연지 씨와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두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는 대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을 모실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소를 선정해 결혼식 날짜를 확정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김연지는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 등을 공동 작사·작곡한 인물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유상무는 소속사를 통해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하는 게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완치될 때까지 마냥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닌 것 같아 늘 미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히려 예비 신부는 함께 살게 되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빠를 거고,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 거라며 나를 격려해줬다. 예비 신부에게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지금의 마음 잊지 않고 건강한 가정 이루겠다"고 전했다.

    유상무는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았고, 그해 4월 13일 수술 뒤 치료를 병행하며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 김연지 씨는 투병 중인 유상무 곁을 지키며 신뢰와 믿음을 키워왔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코엔스타즈는 결혼식에 관한 구체적인 일정과 사안이 나오는 대로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