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자녀들이 더 좋아하는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



여행/레저

    자녀들이 더 좋아하는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

    멋진 해변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 좋은 푸꾸옥.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푸꾸옥은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아직 덜 알려져 있지만, 멋진 해변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음식 문화를 즐기기엔 더할 나위가 없는 곳이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지진 및 태풍의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한 세계 10대 해변 중 한 곳이며, 연중 기온 변화가 거의 없는 지역으로 평균 27도를 유지해 언제 떠나도 여행하기에 좋다.

    푸꾸옥 섬에 가면 사오비치만큼은 꼭 둘러보자. 섬 내에서도 가장 맑은 물과 새하얀 모래사장으로 유명하며 그 명성에 걸맞게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주변이 아름답다.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빈펄 리조트의 야외수영장.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여행지에서는 관광도 중요하지만 여행 기간 나의 컨디션을 책임질 숙소 또한 중요하다. 자녀가 있는 가족 여행객이라면 푸꾸옥 빈펄 리조트를 추천한다. 푸꾸옥 빈펄 리조트는 디럭스와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풀빌라의 경우 대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연중 내내 수영 및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놀이공원과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등을 갖춘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빈펄랜드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빈펄 사파리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자녀들이 더 만족해하는 리조트다.

    빈펄 리조트에서 셔틀 버스로 10분 거리에 있는 빈펄 사파리.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빈펄 리조트에 머무는 고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빈펄랜드는 크게 아쿠아리움, 놀이기구, 워터파크 3가지 섹션으로 나뉘어 있으며 일반 놀이공원보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빈펄 리조트에서 셔틀 버스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빈펄 사파리도 함께 즐겨보자. 400여 종의 식물과 150종의 다양한 동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작은 아프리카를 보는 듯하다.

    취재협조=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