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 '한번 사면 스마트폰 오래 쓰도록 해주겠다'



기업/산업

    LG '한번 사면 스마트폰 오래 쓰도록 해주겠다'

    프리미엄 뿐 아니라 중저가폰도 OS 업그레이드 서비스 제공

     

    LG전자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의 문을 열고 다양한 제품군을 아우르는 스마트폰 전방위 사후지원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20일 신속한 OS 업그레이드와 체계적인 스마트폰 고객 케어를 위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를 가동했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는 고객 소통과 운영체계(Operating System, 이하 OS) 업그레이드, 기능별 소프트웨어 및 보안 기능 업데이트 등을 담당한다고 LG는 설명했다.

    고객들이 LG 스마트폰을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후지원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하기 위한 것이라고 LG는 배경을 밝혔다.

    센터 개소 후 첫 지원은 LG V30 이전 제품들의 OS 업그레이드로 LG전자는 다음 달 LG G6를 시작으로 2016년 출시한 LG V20와 LG G5도 오레오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는 LG 페이와 카메라 편의 기능 등 편리한 기능들도 업데이트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중저가 제품들까지 폭넓게 진행된다고 LG전자는 밝혔다.

    실제로 다음 달부터 LG X4+와 LG X4 등 올해 출시한 중저가 제품과 지난해 출시한 LG Q6의 카메라 기능을 차례로 업데이트한다.

    LG는 또 고객들이 불편을 겪을 때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줄일 수 있도록 원격 지원 기능도 강화하기로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