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특가로 즐기는 마카오 JW 메리어트 호텔



여행/레저

    특가로 즐기는 마카오 JW 메리어트 호텔

    동계 시즌 끝나며 그랜드 데크 오픈…다양한 물놀이 시설 즐길 수 있어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로 마카오 JW 메리어트 호텔을 주목하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최근 단독 여행지로도 떠오르고 있는 마카오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당신의 마카오 여행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어 줄 숙소가 준비돼 있으니 말이다.

    스테이앤모어는 동계 시즌이 끝나고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의 워터파크인 그랜드 데크가 다시 오픈했다는 소식과 함께 숙소로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를 추천했다.

    아시아의 JW 메리어트 계열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는 1015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갖추고 있으며 아시아의 JW 메리어트 계열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 세계에서 가장 스펙타큘러한 엔터테인먼트와 여가의 종점 중 하나인 갤럭시 마카오에 위치하고 있어 마카오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마카오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갤럭시 그랜드 데크는 워터파크, 인공해변, 유수풀 등 넓고 다양한 워터시설을 갖추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레스토랑과 바도 인상적인데 호텔 3층 수영장 데크에 위치한 풀 바(THE POOL BAR)는 런치와 디너 시간에 가벼운 식사와 스낵, 샐러드, 샌드위치, 신선한 주스 등을 제공한다.

    하루 종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뷔페식당인 어반 키친(URBAN KITCHEN)에서는 조식부터 시작해서 저녁식사까지 국제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중식 레스토랑인 만호(MAN HO)에서는 딤섬을 비롯해 우아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인공해변, 유수풀 등 넓고 다양한 워터시설을 갖추고 있는 그랜드 데크.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4월1일부터 7월5일까지 투숙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면서 “알찬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호텔에 대한 정보와 할인 내용, 예약 등에 대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