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사전 초대 시작



IT/과학

    [게임]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사전 초대 시작

     

    도미네이션즈, ‘콜로라도 원정’ 업데이트

    넥슨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콜로라도 원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신규 ‘위대한 지도자’, ‘하일레 셀라시에’를 추가했다. 에티오피아 제국의 마지막 황제인 ‘하일레 셀라시에’의 업적 ‘유다의 사자’를 달성하고, ‘유니버시티’ 냉전시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신규 건물 ‘로켓무기고’를 건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니버시티’ 냉전시대 레벨은 6에서 7로 개방됐다.

    신규 유닛 4종과 신규 건물 2종도 선보인다. 전략적 기능을 수행하는 신규 유닛 ‘전쟁 마스토돈’, ‘도둑’, ‘셰리던 전차’, ‘M109 전차’를 추가했다. ‘도둑’은 적의 함정을 무시하고 자원 건물을 약탈하며, ‘M109 전차’는 곡사포로 장애물을 넘어선 공격이 가능하다. 신규 건물 ‘서부 술집’과 ‘로켓무기고’도 추가했다. ‘서부 술집’은 ‘무법자’를, ‘로켓무기고’는 바주카 수비병’을 생산해 침투하는 적을 차단한다.

    이와 함께 맵 크기를 ‘3x3 건물’ 52개를 지을 수 있는 크기만큼 확대해 부족한 공간 없이 기지를 확장할 수 있게 했다.

     

    '프로야구 H2' 2018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다음날인 27일에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최고 등급의 선호구단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선호구단 EX팩’과 게임 내 재화(1,000,000PT, 1,000PT)를 받는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EX팩 구단 선택팩, EX 플러스 팩 등)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쿠폰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는 27일 업데이트 이후 ‘개막 기념 패키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개막과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14일부터 21일까지 프로야구 시범경기의 결과(승리팀, 최종 순위)를 맞추는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보상(선호구단 골든글러브 팩, 구단 70+ 선택팩 등)을 받는다. 시범경기 전체 기록(득점, 안타, 삼진)에 따라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는 ‘시범경기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잇킹덤즈 for kakao'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14일 모바일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에잇킹덤즈'는 군주가 된 이용자가 왕국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치열한 통일 전쟁을 치르는 게임으로,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부대를 양성해 다른 이용자와 공방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보병’, ‘궁병’, ‘기병’ 등의 병력을 공격 대상에 맞춰 적절히 조합하고 배치하거나, 막강한 상대에 맞서기 위해 타 이용자들과 동맹을 맺는 과정에서 짜릿한 전략 승부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에잇킹덤즈' 출시 기념으로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충분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영웅 소환 상자’에서 보다 높은 확률로 고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일 랭킹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투, 사냥, 수확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조합해 특정 단어를 완성할 경우 선물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온, ‘신입 데바 환영회’ 이벤트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새로운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14일부터 4월 11일까지 ‘신입 데바 환영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최근 30일 이내 계정을 생성한 이용자와 60일 이상 미 접속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10레벨 상승할 때마다 ‘레벨업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80레벨을 달성하면 ‘신입 전설의 데바 수호자 무기 상자’도 얻는다.

    엔씨는 ‘미니온을 키우는 가장 완벽한 방법’ 이벤트를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40레벨 이상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온은 게임 안에서 이용자를 돕는 보조 캐릭터다. 각종 버프와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NPC인 ‘미니룽’에게 미니코인을 주고 미니온, 미니움(미니온 진화재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미니코인은 인스턴스 던전을 공략하거나 게임 접속 보상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초대 이벤트 시작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 iOS 국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유저들을 위해 한국어를 지원하는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맥과 동일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역시 동일하게 진행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먼저 iOS 디바이스부터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는 '포트나이트' 공식 웹사이트 내 신청 페이지(www.fortnite.com/mobile)를 통해 초대 이메일을 신청하면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초대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메일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가 포함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향후 모바일 플레이어가 PC 플레이어 등 타 플랫폼 플레이어와 함께 팀을 이뤄 같은 게임상에서 만나게 되는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봄맞이 캠페인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4일부터 5일 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성정석(게임재화)을 매일 5개를 받는다. 5일 동안 꾸준히 접속하면 총 25개의 성정석을 받을 수 있다. 성정석뿐만 아니라 넷마블은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 이용자에게 '예지의 맹화(4성 경험치 카드)', '포우 카드(HP, ATK상승)', '호부(무료 소환 1회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한다.

    '다 빈치 공방(게임 상점)'에서는 마나 프리즘(플레이 통해 획득 가능한 게임재화)을 교환해 '4성 영령초상(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제공되는 개념예장은 주요 서번트(캐릭터)들로 디자인 됐으며, 장착하면 전투 시 획득하는 인연 포인트의 획득량을 올려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마스터(이용자)에게 장착할 수 있는 마술예장(옷)을 제공하는 캠페인도 열린다. 이번 예장은 Fate 시리즈의 히로인 '알트리아 펜드래곤'의 사복을 이미지화 한 것으로 '칼데아 게이트'에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마술예장을 장착하면 마스터의 표정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달라진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런칭 때부터 실시하고 있던 '스타트 대시 캠페인'의 혜택을 강화했다. 튜토리얼과 서장을 완료하지 못한 신규, 기존 이용자들은 튜토리얼과 서장을 완료하면 성정석(12개)을 제공받고, 모든 유저는 7일 간 게임에 접속하면 ‘성정석’ '친구 포인트', '호부', '경험치 카드' 등을 풍성히 받는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