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리니지M, 필드 보스 몬스터 리뉴얼



IT/과학

    [게임] 리니지M, 필드 보스 몬스터 리뉴얼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우선 시즌 5의 두 번째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는 땅’을 새롭게 오픈한다. 버닝포인트를 활용하여 던전 플레이를 할 때 골드 획득량, 동료 및 아이템 드랍율이 획기적으로 상승하는 ‘버닝 게이지 시스템’도 첫 선을 보인다.

    또, 새로운 종족인 ‘어금니족’의 신규 몬스터 31종을 공개하고, 강철의 거인 ‘아크버스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아크버스터’는 ‘오딘의 눈’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명의 동료가 탑승할 수 있다. 탑승하는 동료의 직업에 따라 다양한 ‘아크버스터’ 스킬이 활성화되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월드 보스인 ‘에레보스’도 신규 추가되어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이번에는 새롭게 추가되는 스테이지가 93개에 달하고 콘텐츠 강화와 유저 편의성이 극대화되는 대형 업데이트인 만큼 보상도 풍성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접속 보상’,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 ‘얼티메이트 초월 동료 선택권’, ‘SSS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리니지M', 필드 보스 몬스터의 리뉴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14일 필드 보스 몬스터의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4종의 보스 몬스터(거대 드레이크, 이프리트, 피닉스, 큰발의 마요)를 리뉴얼 했다. 보스 몬스터의 이름이 △질풍의 거대 드레이크 △분노의 진 이프리트 △화염의 불꽃 피닉스 △냉혹한 큰 발의 마요로 변경됐다.

    이전에 비해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는 외형도 크고 화려하게 리뉴얼 됐다. 보스 몬스터가 사용하는 특수 스킬(skill)도 늘어났다. 이용자는 4종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해 새로운 영웅 등급 방어구(드레이크 가죽 벨트, 이프리트 마력 목걸이 등)를 획득 할 수 있다.

    엔씨는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새로운 보스 몬스터 4종이 4개의 마을(켄트, 글루딘, 기란, 하이네)에 각각 나타난다. 보스 몬스터는 매일 2차례(12시, 18시) 등장한다. 이벤트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하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빛나는 슬레이어의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빛나는 슬레이어의 보상 상자’에서 영웅 제작 비법서, 영웅 등급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반기 최고 기대작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국내 상륙한다. 사전 예약자 200만 명, 최종 테스트 3만 5천 명이 참여 하는 등 흥행몰이에 성공힌 '라그나로크M'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 환경에 게임성과 편의성이 강화됐다.

    21일까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프론테라-남문’ 숨바꼭질, ‘페이욘-Mini’ 대폭주이벤트를 진행해 ‘서버 오픈 축제 주머니’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런칭 기념 BOSS와 사진 찍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기간 내 특정 몬스터 들과 함께 사진 촬영 시 ‘서버 오픈 축제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인도네시아 출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을 14일 인도네시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의 인도네시아 출시는 아시아 11개국(2017년 6월), 일본(2017년 8월), 북미와 유럽(2017년 11월) 등에 이은 4번째 해외진출이다. 지난달 9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은 20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시네마틱 영상 조회수도 116만 회를 돌파하는 등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방증했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흥행을 위해 현지 업체들과도 손을 잡았다. 인도네시아 점유율 1위 통신사 ‘텔콤셀(Telkomsel)’과 데이터 관련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오토바이 공유 서비스 업체 ‘고젝(GO-JEK)’과의 협업을 통해 구글기프트 카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LG 모바일 인도네시아와 함께 레볼루션 공동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LG V30+을 구매한 유저에게 레볼루션 아이템, 화면보호 필름을 제공하고, 게임재화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탭소닉TOP’ 정식 출시 사전예약

    네오위즈는 자사가 직접 제작한 정통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0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IOS와 안드로이드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ppl.cm/top_pre_p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출시 후 ‘고급캐스팅티켓’과 게임 내 사용이 가능한 ‘캐시’가 선물로 제공된다.

    4월 중 정식 출시되는 ‘탭소닉TOP’은 국내 1,400만, 글로벌 2,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탭소닉’의 후속작이다. 탭소닉 특유의 탭&슬라이드 플레이에 라인변경 등 다양한 액션을 추가해 더욱 진화된 플레이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다이나믹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