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궁연 세 번째 피해자 등장 … “성폭행 당해”



방송

    남궁연 세 번째 피해자 등장 … “성폭행 당해”

    남궁연 측 "심한 말 때문에 사과한 적 있으나 성폭력은 없었다"

    3일 방송된 JTBC '뉴스룸' (사진='뉴스룸' 캡처)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음악인 남궁연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만, 새로운 폭로자가 등장했다. 성추행이 몇 번 거듭된 후 성폭행을 당했다는 게 피해자의 주장이다.

    JTBC '뉴스룸'은 3일 남궁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 B 씨를 인터뷰했다. B 씨는 남궁연의 집 녹음실에서 음악 작업을 하던 중 이런 일을 겪었다고 설명했다.

    B 씨는 "성추행이 있었고, 그런 일이 몇 번 벌어진 다음에는 성폭행을 당했다. 그런 행동을 하면서도 행동을 치료한다? 그런 것들을 자꾸 얘기했다"고 밝혔다.

    B 씨는 8년이 지난 후에 사과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얼마나 상처받고 평생 씻을 수 없는 치욕에, 인생 쓴맛 보면서 살고 있는지 아느냐 했더니 안다고 하더라.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했는데"라고 전했다.

    B 씨는 과거 성폭력 사실을 잊으려 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은 일이 벌어진 것에 분해서 제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남궁연 측 법률대리인은 "과거 B 씨에게 심한 말을 해서 상처를 줘 사과한 적은 있지만 성폭력은 없었다"고 반박했다.

    남궁연의 성추행 의혹은 지난달 28일 처음 불거졌다. A 씨는 디시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이하 연뮤갤)에 글을 올려, 남궁연이 발성 연습 등을 핑계로 옷을 벗으라고 요구했다고 밝혔다.

    남궁연은 2일 A 씨의 주장을 일축하며 '허위사실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냈으나, 공식입장 내기 하루 전 남궁연 부인이 A 씨에게 회유를 시도한 것이 드러났다.

    또한 3일 CBS노컷뉴스 보도를 통해 20여 년 전 바지 벗으라는 요구를 받았다는 또 다른 피해자 C 씨의 사연도 공개됐다. C 씨는 "계속 허위사실이라는 식으로 버티면 내가 어떤 일을 겪었는지 구체적으로 폭로할 것"이라며 지금이라도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관련기사 CBS노컷뉴스 18. 3. 2. 남궁연 추가 피해자 "20여 년 전 바지 벗으라고 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