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 조명이 더해져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야경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해외여행을 떠나면 빼놓지 않는 것 중 하나가 야경을 감상하는 일이다. 도시에 어둠이 내리고 빛의 마법이 시작되면 어느새 눈부시게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다. 1분1초가 소중하게 느껴지는 여행지에서 잠 잘 시간을 아껴서라도 꼭 봐야 할 해외 야경명소 TOP 3를 온라인투어가 소개한다.
몽파르나스타워에서는 멀리 에펠탑과 샹제리제 거리 등 로맨틱한 파리의 야경을 한껏 감상할 수 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TOP 1. 파리 몽파르나스 타워파리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몽파르나스 타워’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파리의 야경은 프랑스 여행의 하이라이트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 꼭대기로 올라가면 반짝반짝 빛나는 에펠탑과 아름다운 파리의 밤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만날 수 있다.
아기자기한 동화같은 마을 지우펀은 홍등이 어우러진 야경으로 독특한 감성을 자아낸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TOP 2. 대만 지우펀‘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지인 동화 같은 마을, 대만 지우펀. 구불구불 이어지는 언덕의 좁은 골목길을 따라 하나 둘 홍등에 불이 켜지면 마법에 걸린 듯 지우펀 특유의 낭만적인 야경이 펼쳐지며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아찔한 높이에서 감상하는 화려한 상하이의 야경이 눈부시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TOP 3. 상하이 동방명주상하이의 랜드마크이자 높이 468m의 전망대로 아찔한 유리바닥 아래로 펼쳐지는 황포강과 상하이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과거와 현재가 한 도시 안에서 공존하는 상하이의 화려한 밤과 만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