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낭 '나만 리트리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출시



기타

    다낭 '나만 리트리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출시

    3박 이상 예약 시 10% 할인… 체크인 기준 45일 전 예약해야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는 한국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숙소가 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다낭의 '나만 리트리트(Naman Retreat)' 리조트다.

    논누억 해변에 위치한 이 리조트의 특징으로는 깔끔하면서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또한 리조트가 처음 문을 연 이래로 꾸준하게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일반 호텔룸인 바빌론 객실을 주축으로 다낭을 방문한 여행객들의 보금자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다낭 나만 리트리트 객실 모습.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려면 베트남가자고가 준비한 얼리버드 이벤트에 주목해 보자. 예약일이 체크인 기준 45일 전이라면 3박 이상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다음달 16일부터 21일까지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예약을 한 경우에는 시즌 관계없이 객실 확정 후 변경 및 취소, 환불이 불가능하다. 또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할 수 없으며 신규예약 건에 대해서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낭 나만 리트리트 퓨어스파.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참고로 프로모션을 적용한다고 해서 기본적인 나만 리트리트의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것은 아니니 안심해도 된다. 하루 한 번 퓨어스파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와 메인레스토랑 하이하이에서 제공되는 조식까지 포함돼 있다.

    다낭 나만 리트리트에서 제공하는 조식.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다낭으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경제적인 여행을 제공하고자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조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트남가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www.vietn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