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서준·스페인·비빔밥…'윤식당' 2호점 미리보기



방송

    박서준·스페인·비빔밥…'윤식당' 2호점 미리보기

    (사진=tvN 제공)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시즌2(이하 '윤식당2')가 5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이서진·정유미·박서준이 스페인 남부에 있는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 작은 한(韓)식당을 연 이야기다.

    '윤식당2'의 큰 변화는 막내 박서준의 합류다.

    정유미는 박서준에 대해 "아직 익숙하지 않았을 텐데 일을 정말 열심히 했다"며 "손이 굉장히 빨라 많은 의지가 됐다"고 칭찬했다.

    제작진 역시 "박서준을 직접 만나보니,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돌아가는 기본적인 원리를 체득하고 탁월한 센스도 갖춰 매력적이었다"며 "홀서빙은 물론 주방보조까지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매우 기대되는 인재"라고 전했다.

    스페인 남부 가라치코 마을에 문을 연 윤식당 2호점의 모습에도 관심이 쏠린다. 윤식당 2호점은 가라치코 마을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점점 손님이 모여들어 동네 맛집으로 인기를 얻게 된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윤여정은 "가라치코 마을 사람들이 굉장히 친절했다"며 "조그마한 동네에서 서로 모두 알고 지내는 모습이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한국 문화를 알리는 요리는 '윤식당2'의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로 꼽힌다. 2호점의 메인메뉴는, 이원일·홍석천 셰프의 도움으로 레시피를 완성한 비빔밥이다. 여기에 김치전과 디저트 메뉴인 호떡까지 더해졌다.

    제작진은 "'윤식당2'에서는 1호점의 성공에 힘입어 '회장님'으로 등극한 윤여정, 머릿속에 온통 윤식당뿐인 '이전무' 이서진, 완벽한 주방 컨트롤러로 업그레이드된 정유미, 열혈 알바 청년 박서준까지 네 멤버의 케미가 단연 돋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