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라스베가스 여행 '빅버스 투어'로 즐기세요



여행/레저

    라스베가스 여행 '빅버스 투어'로 즐기세요

    라스베가스는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해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도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24시간 잠들지 않는 도시' 라스베이거스(이하 라스베가스)는 꿈같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하는 도시다. 카지노를 시작으로 각종 공연과 쇼핑, 화려한 야경까지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해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기 때문이다.

    땡처리닷컴은 라스베가스를 가장 저렴하게 투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빅버스 투어’를 소개했다.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미 서부 지역은 렌트카가 없으면 여행하기 상당히 번거롭다”면서 “대중교통은 다른 관광도시에 비해 불편하고 택시비도 비싸 빅버스를 통해 관광을 하는 것이 시간과 체력,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빅버스 투어 티켓을 이용하면 24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버스를 탑승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빅버스 투어 티켓을 가지고 있으면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버스를 탑승할 수 있어 각 포인트마다 하차해 라스베가스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다.

    투어는 라스베가스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트립을 순회하는 레드 코스와 다운타운을 누비는 블루코스로 나뉜다. 물론 빅버스 투어 티켓 한 장만 있다면 2가지 코스 모두를 이용할 수 있다.

    연령기준은 만 16세 미만은 아동으로, 만 5세 미만은 유아로 분류된다. 만 17세부터는 성인요금을 지불해야 된다.

    땡처리닷컴을 통해 빅버스 투어를 예약하면 바우처 상품으로 발행된다. 이에 출력한 바우처를 가지고 여권과 함께 서커스 서커스 호텔 빅버스 투어 데스크(Circus Circus Hotel Big Bus Tour Desk), 엑스칼리버 호텔 빅버스 투어 데스크(Excalibur Hotel Big Bus Tour Desk)를 방문해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패스&투어’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