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샤이니 김종현 '힘들었다' 문자 남긴 채 스스로 목숨 끊어(종합)



사건/사고

    샤이니 김종현 '힘들었다' 문자 남긴 채 스스로 목숨 끊어(종합)

    사고 전 친누나에게 문자 보내…'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마지막 인사에요'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 샤이니 종현 자택에 폴리스 라인이 쳐져 있다. 사진=이한형 기자

     

    유명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김종현 씨가 사고 전 친누나에게 자살을 암시하는 문자를 보낸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8일 오후 6시 10분 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서 김 씨가 쓰러진 채 발견됐고 이후 사망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4시 42분 쯤 김 씨는 자신의 친누나에게 자살을 암시하는 문자를 보낸 것으로도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김 씨가 보낸 해당 문자에는 '이제까지 힘들었다', '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등의 내용이 담겼고 말미에는 '마지막 인사에요'라는 내용도 담겼다.

    해당 문자를 받은 직후, 김 씨의 친누나는 경찰에 신고를 했고 수색에 나선 경찰은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서 김 씨를 발견했다.

    경찰관계자는 "발견 직후 김 씨를 건국대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사망한 것으로 확인했다"며 "김 씨가 이날 낮 12시 쯤 해당 레지던스를 예약해 투숙했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김 씨의 유족과 함께 부검에 대해 논의하는 등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