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가산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기업/산업

    현대엔지니어링, '가산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일원에 들어서는 '가산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를 12월 말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산 테라타워'는 지하 3층~지상 17층까지 1개동, 연면적 약 8만6,000㎡ 규모이며, 지하 1층~지상 2층 근린생활시설, 지하 2층~지상 5층은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지상 6층~14층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지상 15층~지상 17층 기숙사 등으로 구성된다.

    가산 테라타워는 남부순환도로 및 서부간선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 전역 및 주요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근으로 1·7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이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다.

    마리오아울렛, W몰, 현대아울렛 등 대형유통시설과 각종 금융시설이 인접해 있어 업무 편의성도 좋다. 또한, 테라타워 주변으로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및 에이스 지식산업센터 준공이 예정돼 있으며, 기존 LG 콜센터 및 두산위브 아파트 등이 위치하고 있어 상권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다.

    가산 테라타워는 또 국가산업단지 내 입지로 과밀억제권역 취득세 중과 배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취득세 및 재산세 감면도 가능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지난 2014년과 2015년 문정동 일대에 '문정 테라타워' 및 '송파 테라타워2'를 잇따라 분양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며 "가산 테라타워도 현대엔지니어링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상품성을 가진 지식산업센터로 거듭날 전망"이라고 밝혔다.

    가산 테라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9길 65, 백상스타타워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