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럽·아시아 문화를 한번에…마카오 여행



여행/레저

    유럽·아시아 문화를 한번에…마카오 여행

    온라인투어, 에어마카오 에어텔 상품 이벤트 선봬

    아시아 속 작은 유럽, 마카오. 포르투갈과 중국의 문화가 뒤섞이며 독특한 문화적 색채를 띄는 마카오는 로맨틱한 유럽풍 골목과 세계문화유산, 카지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다.

    올 겨울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마카오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에어마카오의 에어텔 상품 '홀리데이'에 주목해보자.

    온라인투어는 에어마카오의 에어텔 상품인 '홀리데이'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금 온라인투어를 통해 에어마카오의 홀리데이를 예약하면 마카오의 5성급 럭셔리 호텔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내 식음료 서비스와 수하물 20㎏, 여행자보험 등이 에어텔상품에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투어는 에어마카오 에어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에어마카오의 홀리데이는 항공과 호텔을 한 번에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에 오전출발-새벽 리턴이라는 2박 4일 꽉 찬 항공스케줄이 더해져 인기가 높다. 또 다양한 보딩패스 프로모션과 에어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특전들도 많이 포함돼 있어 짧지만 알차게 마카오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가족여행지로도 사랑받고 있는 마카오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에어마카오 에어텔을 예약하고 덤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 따뜻한 마카오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