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한국인에게 딱인 세부 리조트 어디?



여행/레저

    [영상] 한국인에게 딱인 세부 리조트 어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한국인여행객 맞춤 서비스 제공

    거대한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겨보자 (사진=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세부는 우리나라에서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는 여행지로 가족여행객은 물론 커플여행객,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우리나라 여행객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한국인 맞춤 서비스 제공 여부가 리조트 선택에 중요한 요소가 된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는 남국의 여왕 도시라 불리는 필리핀 제 2의 도시 세부(Cebu)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이다. 순수 필리핀 자본으로 건설되어 필리핀 전통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55개의 객실과 2.5헥타르에 달하는 인공 해수 라군, 4개의 테마 별 수영장 및 스파 등 필리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낭만적이고 고풍스러운 휴양 분위기를 선사한다.

    석양이 물들고 있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사진=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리뷰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 조사에 따라 필리핀 25대 럭셔리 호텔로 선정되어 '2013 Travelers choice'에 이름을 올린 바 있듯이, 최고의 시설은 물론 고객이 중심이 되는 최상의 서비스로 한국인 여행객은 물론 세계인을 매혹하고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 및 세부 시내 주요 쇼핑몰(SM Cebu, Ayala Mall)을 연결하는 편리한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팁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인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머무는 동안 부담스럽지 않도록 노-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한국인 입맛에 맞춘 요리 및 한국인 매니저 상주, 한국어 표지판, 신문 등의 한국인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자전거 대여, 꽃마차, 암벽타기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플렌테이션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 하나 있다. 바로 테마 디너 (Themed Dinner). 리조트 내 현지 직원들이 직접 수준 높은 테마디너 공연을 선보인다. 하와이안 루아우, 필리피노 피에스타, 브라질리언 피버 등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세계각국을 주제로 한 환상의 디너쇼를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훌라 댄서들과 함께하는 이국적인 하와이안 루아우, 필리핀 전통댄스를 선보이는 필리피노 피에스타, 마디그라스 쇼와 라이브 밴드 공연이 어우러지는 브라질리언 피버, 환상적인 벨리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아라비안 나잇, 정렬의 나라 스페인을 느껴볼 수 있는 비바 에스파냐, 흥겨운 락앤롤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락킹 유에스에이 등이 있다.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으니 일정 중에 한번쯤은 테마 디너를 즐겨보자.

    2층으로 설계돼 자연적인 휴식이 보장되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사진=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대부분의 건물이 2층 이하로 설계 되어 있어 보다 자연적인 휴식을 보장하고 있다. 객실 빌딩들은 중앙에 펼쳐진 넓은 라군을 빌리지 형태로 둘러싸고 있으며 각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야자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영장과 에메랄드 빛 해변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많은 스타들이 화보 촬영 장소로 찾고 있다.

    김상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한국사무소 이사는 “한국인여행객이 여행하는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테마디너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자랑”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한국사무소(www.plantationbayresort.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