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 호텔 선택? 후기를 살펴보자



여행/레저

    제주 호텔 선택? 후기를 살펴보자

    체이슨 더 스마일 (사진=체이슨 호텔 제공)

     

    언제나 핫한 여행지인 제주에 후기가 좋아 돋보이는 신규호텔이 있어 화제다. 차별화된 디자인 콘셉트 호텔로 아트적인 요소와 재미가 함께 공존하는 디자인 호텔을 추구하는 체이슨 더 스마일 호텔이다.

    호텔 예약 대행 어플리케이션인 데일리 호텔에 따르면 유명 특급호텔 평점과 차이가 없는 평균 9,6점대 인점이 눈에 띈다고 밝혔다.

    물론 데일리 호텔 뿐 아니라 인터파크 투어, 익스피디아 등 타 호텔업체도 마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주호텔을 이용하기 전 올해 주목한 호텔인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의 후기를 살펴보자.

    로비 (사진=체이슨 호텔 제공)

     

    박기표 체이슨 호텔 세일즈 & 마케팅 실장은 "제주에는 워낙 많은 호텔이 운집해 있다. 특히 특급호텔부터 게스트하우스까지 각기 다른 편의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숙박시설이 많다"며 "오픈한 지 얼마 안되는 신규 호텔일수록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에 숙박객의 리뷰는 정말 중요하다"고 전했다.

    박 실장은 "특히 데일리 호텔을 통해 예약을 하시고, 체크아웃까지 완료한 고객님 들에 한해 후기 작성이 가능한 데일리만의 시스템인 '트루리뷰'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기존 별 다섯개로만 노출되던 평점 시스템에 후기를 추가한 형태로. 무엇보다 직접 숙박한 고객 분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체이슨 호텔은 가감없이 들려주시는 진솔한 후기에 서비스 개선 등 힘을 쏟고 있다. 제주호텔을 이용하기 전 올해 주목한 호텔인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의 후기를 꼭 한번 확인해보자.

    취재협조=체이슨호텔 더 스마일(www.chasonhotel.com/smile)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