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럽자유여행 SOSO(소소)하게 떠나보자



여행/레저

    유럽자유여행 SOSO(소소)하게 떠나보자

    온라인투어가 유럽의 여행지를 4가지 테마로 나누어 여행객들이 취향에 따라 여행지를 고를 수 있는 'S.O.S.O 유럽여행카드'를 선보였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에 이어 올 하반기 여행의 트랜드는 단연 S.O.S.O이다. S.O.S.O는 △느리지만 확실히(Slowly but Surely) △평범한 일상(Ordinary Occasion) △소리 없이 멋진 삶(Silent, but Wonderful Life)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함(One of a Kind)의 알파벳 첫 글자들을 딴 말이다.

    온라인투어는 트렌드에 맞춰 유럽의 여행지를 4가지 테마로 나누어 여행객들이 취향에 따라 여행지를 고를 수 있는 'S.O.S.O 유럽여행카드'를 선보였다.

    느리지만 확실한 것을 좋아한다면 동유럽카드, 매일매일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런던과 파리카드, 보여주기에 치중하지 않고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다면 스위스카드, 거창하지는 않아도 나만의 프라이드가 있고 스스로에게 가치를 부여할 줄 안다면 핀란드 여행카드를 제안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욜로 다음으로 우리사회를 관통하는 라이프트랜드가 될 S.O.S.O를 키워드로 기획한 S.O.S.O 유럽여행카드가 유럽자유여행 목적지 선정에 고민 중인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S.O.S.O 유럽여행카드와 더불어 티켓패스도 최대 5% 할인 중이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