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해외인 듯 해외 아닌 해외 같은 '부산'



여행/레저

    해외인 듯 해외 아닌 해외 같은 '부산'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걱정없이 떠날 수 있는 저렴한 국내여행지 부산. 가까운 거리에서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야경, 맛있는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국내 어떤 여행지보다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곳이다.

    해운대 해수욕장 오른편 끝자락에 자리한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웨스틴 조선 부산 (The Westin Chosun Busan)

    해운대 해수욕장 오른편 끝자락에 자리한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에는 한 번 누우면 7초 만에 잠이 든다고 해서 7초 침대라고도 불리는 헤븐리 베드가 구비돼있다. 여행으로 지친 몸이 숙면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의 야심작이다.

    또한 동백공원과 누리 마루 APEC 하우스 등 호텔과 인접한 곳에 산책코스도 마련돼 있어 호텔 휴식 후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지상 27층의 크라운 하버 호텔은 골드와 브라운 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5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Crown Harbor Hotel Busan)

    지상 27층의 크라운 하버 호텔은 골드와 브라운 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5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지하철 중앙역 1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특히 부산역, 여객터미널, 김해공항과도 인접해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호텔 주변으로는 남포동 거리, 국제시장, 해동용궁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통유리 창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Park Hyatt Busan)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가장 큰 매력은 객실 통유리 창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파크 하얏트는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69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실내 수영장은 물론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또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앤드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숯불 그릴에 직접 구워낸 신선한 해산물과 스시 및 사시미, 그리고 한식 메뉴로 구성된 풍성한 주말 브런치를 제공하고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