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랑스의 보석같은 마을을 찾아 떠나는 트라팔가



여행/레저

    프랑스의 보석같은 마을을 찾아 떠나는 트라팔가

    낭만적인 프랑스의 도시들을 찾아 떠나는 트라팔가 다국적 투어로 여유롭고 품격있는 프랑스여행을 떠나보자 (사진=트라팔가 제공)

     

    로맨틱한 감성이 흐르는 프랑스를 깊이있고 여유롭게 여행하는 감성여행 트라팔가 다국적투어. 트라팔가는 국적,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전 세계에서 합류한 다국적 참가자들이 트라팔가 전용 안락한 코치를 타고 함께 여행하는 고품격 세미패키지 여행으로 공용어로 영어가 쓰인다.

    트라팔가는 새벽이나 야간이동이 없고 전 일정을 안락한 트라팔가 전용버스를 타고 이동하며 유명관광지에서도 길게 줄을 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해 체력적인 부담도 덜하다. 데이투어가 끝나면 개인의 자유 시간이 넉넉하게 주어져 맛집이나 거리 산책, 쇼핑 등을 하며 생생한 여행지 체험을 해도 되고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을 방문해 지적인 호기심을 채워도 좋다.

    노보텔, 힐튼 등 4~5성급 호텔과 지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어센틱, 부티크 호텔들 중 여행지로의 동선 등을 고려해 숙소를 정해 관광지로의 이동거리를 최소화했다. 꼭 해야 하는 옵션도 없다. 다양한 옵션투어가 준비되어 있지만 100%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리에서는 현지전문가가 파리지엔들이 즐기는 문화와 삶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사진=트라팔가 제공)

     

    트라팔가의 시크릿 오브 프랑스 10일 상품은 빛의 도시 파리에서는 파리지앵들의 삶과 그들이 즐겨 산책하는 거리 등 현지 전문가가 안내하는 파리 산책, 유명한 와인 산지 보르도와 싱싱한 굴로 유명한 아르카숑, 현지인의 집에서 즐기는 런치 등 프랑스의 음식과 문화를 즐긴다.

    세계문화유산인 생 피에르 교회, 1만 7000년 전에 그려진 동굴벽화로 유명한 라스코, 나치에 의해 완전히 파괴되었던 순교도시 오라두르 쉬르 글란, 생트크루아 교회와 오를레앙의 소녀를 감상하고 베르사이유 궁전을 방문하는 등 역사적인 이야기가 깃든 유적지를 둘러보며 프랑스의 진면목에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트라팔가의 시크릿 오브 프랑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