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초보도 괜찮다' PGA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아카데미



여행/레저

    '초보도 괜찮다' PGA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아카데미

    수트라하버 골프장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5성급 리조트에서 휴양과 골프여행이 모두 가능한 곳이다.

    세계적인 명성의 그레이엄 마쉬(Graham Marsh) 디자인의 27홀 수트라하버 골프 & 컨트리클럽은 아름다운 해안가 지형 안에 방대한 녹색 필드와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략적으로 위치한 벙커들, 전 코스에 버뮤다 글라스 잔디가 깔려 있어 국내에서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레이크(Lake), 가든(Garden), 헤리티지(Heritage) 3개 코스 27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4개 홀을 제외한 23개 홀은 아름다운 지형, 하얀 모래, 연중 쾌적한 날씨와 함께 바다와 호수로 둘러싸여 있어 아마추어부터 프로 골퍼까지 모두 격찬하는 아시아 최고의 골프장이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 아카데미 보르네오(The Golf Academy Borneo)는 영국 PGA 출신 프로 골퍼들로 부터 개인부터 그룹까지 전문적이고, 세밀한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스윙이론에 따른 전문가의 조언, 비디오 판독, 맞춤클럽(Custom Fitting Club), 장비체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짧은 여행일정을 고려한 단기 코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골프초보자를 위한 드라이빙 레인지 1시간 또는 3시간 집중 레슨부터 프로골퍼를 동반한 9홀, 18홀 플레이도 가능하다. (레슨 당 최대 3인까지 가능)

    그 밖에도 청소년을 위한 주말 주니어 코칭, 레이디 그룹 코칭 등 연령, 성별, 수준에 맞는 적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레이디 그룹 코칭의 경우 월요일, 목요일, 토요일에 한해 최대 8명만 수강 가능해 여성 골퍼들과 프라이빗하게 수업이 가능하다.

    골드카드를 혜택도 빠질 수 없다. 골드카드 이용 시 드라이빙 레인지 이용 시 50볼이 무료로 제공되며 골프 코스 이용 시 골드카드 특별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7시 사이에는 남지나해를 배경으로 사라지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수트라하버 골프 & 컨트리클럽 예약은 시티투어닷컴을 통해서 하면 된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www.suteraharb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