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사 여행/레저

    괌 여행 보다 알차게 떠나려면 알아야 하는 팁

    • 2017-10-11 16:00

    괌은 가족여행으로 적격인 여행지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은 허니문지, 휴양지로 시작해 지금은 자유여행과 가족여행의 메카가 됐다. 허니문으로 떠난 커플들이 아이를 낳고 다시 찾는 여행지이자 아이들과 함께 놀 거리가 많아 가족여행의 인기 여행지로 부상한지 오래다.

    괌여행 전문 여행사 괌가자고는 괌 여행이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상품과 호텔 프로모션, 액티비티를 선보여 괌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괌가자고만의 매력을 알아보자.

    ◇ 우리 자녀가 다시 찾는 여행

    괌가자고는 한 번의 여행으로 끝나지 않는다. 여행객의 발걸음이 또 다른 여행의 시작이 되게 한다. 괌가자고는 늘 새로운 여행지를 찾아 나선다. 괌가자고를 통한 가족여행의 흔적은 자녀들이 다시 찾는 괌을 만들게 될 것이다. 여행을 통한 마음의 고향을 자녀에게 선물해보자.

    ◇ 안전한 괌 여행

    괌가자고는 언제나 안전한 여행을 준비한다. 소속 전담가이드를 통해 여행지 안내 만큼이나 여행객의 안전을 살핀다. 그 동안 사건사고 없는 여행가자고의 노하우를 통해 괌에서도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을 준비한다.

    내가 스스로 디자인하는 괌여행 (사진=괌가자고 제공)
    ◇ 셀프 디자인 여행

    여행사 직원이 강요하는 옵션과 액티비티의 선택이 아닌 괌가자고에서는 여행객이 필요한 만큼 여행을 선택할 수 있다. 에어텔 상품을 기본으로 선호하는 이색 현지투어와 세미 패키지를 상품을 선택하고 그 외 시간은 자유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여행객의 상황과 마음에 따라 얼마든지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을 디자인할 수 있다.

    ◇ 노쇼핑, 노옵션

    윤장훈 여행가자고 대표는 괌가자고 여행의 노쇼핑, 노옵션을 자랑으로 내세웠다. 윤 대표는 "저렴함으로 여행객을 현혹하지 않으며 정직한 가격으로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괌여행을 선사한다"며 "괌 가자고는 쇼핑으로 돈을 벌려고 하지 않으며 옵션으로 여행객의 소비를 재촉하지도 않다. 여행객이 원할 때 다만 현지 가격으로 추천할 뿐"이라고 전했다.

    ◇ 리얼 맛집을 추천하는 여행

    여행의 묘미 중 맛집을 빠뜨릴 수는 없다. 상업성 블로그에 속고 여행사에서 정한 선택 불가능한 식당은 여행의 즐거움을 망치기 좋다. 괌가자고에서는 그 동안 여행 노하우와 허니문 고객들의 검증으로 맛집 중의 리얼 맛집을 추천해해준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