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사 여행/레저

    개성넘치는 방콕의 인기호텔 BEST3

    • 2017-10-11 15:30

    방콕은 세계적 관광국인 태국의 수도답게 최고급 호텔부터 값싼 게스트하우스까지 수많은 숙박업소가 밀집해 있다. 고급호텔의 경우도 치열한 경쟁에서 예외가 아니다. 덕분에 방콕을 찾은 관광객들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방콕의 인기호텔 BEST 3를 소개한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 BTS 지상철과 직접 연결되는 유일한 호텔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Eastin Grand Sathorn Bangkok)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 BTS 지상철과 직접 연결되는 유일한 호텔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1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이다. 수영장의 바깥 처리가 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특히 밤이 되면 방콕 시내는 화려한 불빛들과 수영장 주변의 로맨틱한 조명들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한다.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화보 사진 속 모델이 될 수 있다.

    호텔 외관이 물결 모양인 더 페닌슐라 방콕.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더 페닌슐라 방콕 (The Peninsula Bangkok)

    더 페닌슐라 방콕은 독특하게도 호텔 외관이 물결 모양이다. 'Travel +Leisure'가 지난 2003년 세계 최고의 호텔로 선정하는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스카이 트레인 엣 탁신 스테이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탁월한 5성급 호텔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국제적인 요리, 정통 광동요리와 태국의 가정식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가 갖춰져 있으며 피트니스와 스파, 수영장, 마사지, 자쿠지, 스팀 룸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다.

    ◇ 쉐라톤 그랑데 스쿰빗 (Sheraton Grande Sukhumvit)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호텔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투숙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높은 천장과 고급스러운 내부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터미널 21 쇼핑몰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주변으로 아르헨티나 대사관과 인도 대사관 그리고 벤자키티 공원에 이르기까지 볼거리도 다양하다. 호텔 내에서는 야외 수영장, 사우나, 마사지, 스팀 룸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무선 인터넷, 리무진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및 탁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