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라카이 여행' 필요한 옵션만 '쏙쏙'



여행/레저

    '보라카이 여행' 필요한 옵션만 '쏙쏙'

    세일링 보트 체험은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이 우정 여행으로 인기가 높은 보라카이 자유팩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유팩은 패키지와 에어텔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새로운 상품으로 이번 보라카이 자유팩 상품에서는 가이드, 식사, 쇼핑센터 방문은 빼고 차량,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여행에 꼭 필요한 옵션으로만 구성됐다,

    오전에 출발하는 항공으로 현지에서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항공과 호텔 외에도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비용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추가 지불없이 이용할 수 있다. 가이드가 없는 자유일정이지만 모든 액티비티에는 왕복 픽업이 포함돼 있어 걱정 없이 즐기기만 하면 된다.

    스노클링, 크리스탈 코브 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액티비티는 단연 세일링 보트다. 해 질 무렵 돛을 단 무동력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는 세일링 보트 체험은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나면 3~4성급 호텔 중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편하게 쉬어보자. 디몰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르솔레이 드 보라카이부터 주방 설비가 완벽하게 구비돼있는 아잘리아 호텔 앤 레지던스,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넓은 야외 수영장을 자랑하는 보라카이 업타운 호텔까지 호텔만의 특색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태반 크림과 아로마 오일 등을 이용한 전신 마사지가 포함 돼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특히 이번 상품에는 태반 크림과 아로마 오일 등을 이용해 얼굴부터 발까지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림스파 태반마사지(2시간)도 포함돼 있으니 꼭 이용해보자. 또한 아동을 위한 성장 마사지는 12시, 14시30분, 15시, 19시, 21시 등 5타임이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