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솔레미오" '태양의 기사'로 변신한 SF9



가요

    "오솔레미오" '태양의 기사'로 변신한 SF9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의 몽환적인 컴백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SF9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SF9)를 통해 SF9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타이틀곡 '오솔레미오(O Sole Mio)'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솔라 시그널(Solar Signal) #2'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흑백과 컬러가 감각적으로 뒤섞인 화면 속 영빈, 주호, 휘영, 찬희 네 멤버들이 등장한다.

    팀 내 래퍼 라인인 이들은 지는 태양을 배경으로 도로 위를 걷거나, 클래식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속사는 "신곡 '오솔레미오'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미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며 "'태양의 기사'라는 몽환적인 콘셉트를 더해 신화적인 판타지를 담아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SF9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라틴팝 '오솔레미오'다.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