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라팔가투어' 유럽여행 좀더 알뜰하게 즐겨라



여행/레저

    '트라팔가투어' 유럽여행 좀더 알뜰하게 즐겨라

    코스트세이버는 트라팔가의 실속 프로그램으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다국적투어를 즐길 수 있다(사진=트라팔가 제공)

     

    고품격 다국적 투어 트라팔가의 서비스를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트라팔가 코스트세이버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코스트세이버는 트라팔가가 이용하는 4~5성급 호텔 대신 3~4급 호텔을 이용, 가격의 거품을 빼고 자유 시간을 정통프로그램보다 더 많이 가질 수 있어 직장인이나 가족여행, 나홀로 여행등을 떠나는 알뜰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라팔가의 품격 있는 여행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인기 있는 코스트세이버의 상품들은 늘 예약이 빠르게 마감된다. 코스트세이버의 경우 유럽상품이 특화되었지만 올해부터 미국상품이 런칭되어 전세계 여행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라팔가의 코스트세이버는 유럽을 예산과 일정별로 다양하게 여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사진=트라팔가 제공)

     

    코스트세이버는 한 달여의 시간동안 파리, 보르도,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니스, 로마, 나폴리, 아테네, 베니스, 인스부르크, 루체른, 암스테르담 등 서유럽과 그리스, 스페인까지 두루 여행하는 ‘유러피언 디스커버러 28일(European Discovery 28days)’ 상품부터 짧은 일정동안 서유럽을 즐기는 글림프스 오브 유럽 7일(Glimpse of Europe 7days)까지 여행객들이 일정과 예산을 고려해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

    또 신화의 나라 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볼 수 있는 그리시안 매직 9일(Grace Magic 9days), 동유럽의 숨겨진 보석 폴란드를 여행하는 하이라이트 오브 폴란드 11일(Highlights of Poland 11days) 등 한 나라를 깊이 있게 돌아보는 상품 등 다채로운 루트와 다양한 일정의 상품들이 있어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트라팔가 다국적투어는 현지인의 집 방문, 다양한 로컬문화 체험 등으로 생생한 여행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한다(사진=트라팔가 제공)

     

    한편 트라팔가는 나이, 국적, 성별에 제한이 없는 전 세계 다국적 여행자들이 트라팔가 전용 버스를 타고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급 세미 패키지 여행이다. 트라팔가가 제시하는 유럽을 중심으로 한 230여개의 여행일정 중 가장 맘에 드는 것을 골라 예약을 하면 전 세계 각지에서 그 상품을 예약한 사람들과 여행지에서 합류해 함께 여행하는 방식이다. 공용어로 영어가 쓰인다.

    여행하는 동안 안락한 트라팔가 전용코치를 타고 이동하고 노보텔, 힐튼 등 4~5성급 호텔과 지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어센틱, 부티크 호텔들 중 여행지로의 동선 등을 고려해 숙소를 정해 관광지로의 이동거리를 최소화했다. 현지인 집 방문, 로컬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여유로운 일정, 자유시간 등으로 느긋하고 깊이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노쇼핑 상품이고 옵션은 100% 본인이 원하는 것만 골라서 할 수 있다. 전 일정 엄격한 교육을 통과한 투어디렉터가 동행해 품격 있고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세심하게 여행객을 챙긴다. 무리한 일정이 없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참여도 높은 편이다.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