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미 페루 리마에서 즐기는 미각여행



여행/레저

    남미 페루 리마에서 즐기는 미각여행

    남미여행의 꽃 페루의 수도인 리마는 신비로운 고대 문명의 흔적들과 남미 최대 규모의 박물관, 아트 갤러리들이 즐비해 '남미의 파리'로 불리며 여행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게다가 남미 최고의 미식 여행지인 페루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들은 물론 전통음식을 재해석한 독창적인 요리 등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맛집이 많아 사랑받는 '먹방여행지'이기도 하다. 리마에서 현지인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유명 음식점과 펍을 소개한다.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 방영되며 중남미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샌드위치전문점 라루차(사진=오지투어 제공)

     

    ◇ 꽃보다 청춘에 등장한 '라루차'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 등장한 샌드위치 전문점 라루차는 미라플로레스 신시가지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다. 리마 시내 안에만 몇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 케네디 공원 옆에 위치한 곳이 바로 꽃보다 청춘에서 나왔던 그 가게이다. 신선한 과일 주스와 페루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다양한 재료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남미에서 먹을 수 있는 과일인 루꾸마 생과일 주스는 빼놓지 말자. 남미 배낭여행객들이라면 한번쯤 꼭 들르는 곳이기도 하다.

    바랑코 비어컴퍼니의 시원한 수제맥주 한잔으로 중남미여행객들은 목을 축이며 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사진=오지투어 제공)

     

    ◇ 수준높은 수제맥주의 맛 '바랑코 비어컴퍼니'

    리마 신시가지 근처 해안절벽에 자리잡은 마을 바랑코는 예술적인 벽화가 많아서 페루 젊은이들의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는 곳이다. 미라플로레스에서 버스를 타거나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바랑코 비어컴퍼니는 양조시설을 갖춘 펍으로, 맥주를 브루잉하는 시스템을 볼 수 있다. 다양한 맥주 대회에서 수상할 만큼 실력 있는 집으로 수준높은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맥주 외에도 피스코 사워나 안주, 식사 등을 주문 가능하다. 페루 음식은 대부분 매우 짜기 때문에 주문 시에 미리 소금을 적게 넣어 달라거나 빼달라고 요청을 해야 한다. 페루의 고급식당에서는 10%의 팁이 포함될 수도 있다.

    중남미여행과 아프리카여행을 전문적으로 다뤄온 오지투어는 11월 24일 출발해 페루 리마, 마추픽추, 우유니 소금사막을 비롯한 다양한 여행지들을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남미 세미 배낭여행 상품을 판매중이다. 패키지여행보다 합리적인 여행경비로 전문 인솔자의 인솔 하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미 세미 배낭상품은 선착순 5명에 한해 10만원 항공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자세한 정보는 오지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오지투어(www.oji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