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진정한 힐링' 카오락 리조트 BEST 3



여행/레저

    '진정한 힐링' 카오락 리조트 BEST 3

    속절없이 가버린 여름이 너무나 아쉬운 당신, 뒤늦은 휴가를 준비 중이라면 태국 카오락은 어떨까. 태국의 카오락은 최근 절찬리에 상영 중인 SBS의 예능프로그램 '남사친 여사친' 방송에 등장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휴양지로 조용하고 한적하다.

    조용하고 한적한 카오락의 해변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눈부신 순백의 해변과 에메랄드빛의 바다, 짙은 녹색의 자연과 파란 하늘까지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카오락의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리조트를 찾는다면 주목하자. 호텔예약사이트 스테이앤모어가 추천하는 카오락의 리조트 중 컨셉별로 가장 인기있는 리조트 BEST3를 소개한다.

    엑스텐 카오락리조트는 아이2명까지 조식무료는 물론이고 워터파크까지 마련되어 있어 하루종일 아이들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아이들은 무료 가족형 리조트 'X10 카오락 리조트'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은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여행 한번 가기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 하지만 X10 카오락 리조트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른2명, 아이 2명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은 물론이고 아이들은 식사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는 아동 워터파크까지 마련 되어 있어 슬라이드와 키즈풀에서 아이들은 하루 종일 신나게 놀 수 있다. 객실도 다양한 형태로 준비되어 선택의 즐거움이 있고 2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와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 리조트내 에서만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진정한 가족친화적인 리조트이다.

    리조트안에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멀티형 리조트 센티도 카오락의 신비로운 수영장 모습(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리조트 내에서 다되는 멀티형 리조트 '센티도 카오락 리조트'

    안다만 해변에 둘러싸여 바다의 파도 소리를 즐길 수 있는 숨겨진 낙원 카오락 센티도 리조트는 바로 정준영과 고은아가 '남사친여사친'에서 묵었던 숙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 다양한 객실과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전 객실이 풀 억세스 룸으로 객실에서 풀이 바로 연결되어 있다. 특히 라군 주변에 자리잡은 독특한 형태의 워터빌라는 인기만점. 리조트내에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를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센티도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독특한 형태의 수영장과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부대시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의 수영장은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 키즈 클럽, 볼링장, 가라오케 (노래방), 피트니스 센터, 다양하게 준비된 해양 액티비티는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심심할 틈 없이 리조트 내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해가 질 무렵 안다만 해변에서 바라보는 석양의 모습이 평화롭고 아름답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럭셔리한 휴양을 원한다면 'JW 메리어트 리조트 카오락'

    전통 태국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멋스럽게 조화를 이룬 럭셔리 리조트인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안다만 해의 황홀한 전경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전체 293객실 중 110개, 즉 3분의 1의 객실이 풀 억세스 룸으로, 객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마음 편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서 수영을 하고, 프라이빗 비치에서 바다를 보고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예쁜 정원을 산책하기만 해도 하루가 금방 가버린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리조트가 가장 유명한 이유는 바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왕복 3.5㎞의 수영장이다. 해가 질 무렵 안다만 해변에 앉아 바라보는 노을은 시간의 흐름도 잊을 만큼 아름답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