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언급 "류현진, 착하고 따뜻한 사람"



방송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언급 "류현진, 착하고 따뜻한 사람"

    배지현 아나운서가 15일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에서 열애 공개 이후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사진=배지현 인스타그램)

     

    최근 LA다저스 투수 류현진과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배지현 아나운서가 방송에서 열애를 언급했다.

    배 아나운서는 15일 오후 방송된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에서 "MC로서 한 마디 말 없이 넘어가는 건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열애 공개 시점이 생각보다 일찍 알려져 놀랍고 당황했는데 지금은 안정됐다. 개운하다"고 밝혔다.

    배 아나운서는 '결혼 전제 열애' 소식 보도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예상했다. 적절하게 대처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혼인신고를 할 단계는 아니고 (류현진의) 시즌 끝나고 구체화가 될 것 같다. 류현진 선수 역시 야구를 할 것이고 나도 옆에서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배 아나운서는 류현진의 매력에 대해 "워낙 낙천적이고 너무 착하다. 꽤 오래 만났는데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배려하는 마음이 크고 심성이 고운 따뜻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을 연결시켜 준 사람은 정민철 해설위원이었다. 배 아나운서는 "정 위원님이 저를 좋게 보셔서 류현진 선수한테 저에 대한 좋은 말씀을 많이 해 주셨던 것 같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조금이라도 서운한 마음이 생기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동안 방송활동을 열심히 했다는 보람을 느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시즌이 끝날 때까지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양쪽은 결혼을 전제로 2년 간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는 입장을 지난 13일 발표한 바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