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의대학교 공순진 총장, 제11대 총장 연임



부산

    동의대학교 공순진 총장, 제11대 총장 연임

    동의대학교 제11대 총장에 공순진(61) 현 총장이 연임됐다. (사진=자료사진)

     

    동의대학교 제11대 총장에 공순진(61) 현 총장이 연임됐다. 임기는 오는 20일부터 2020년 8월 19일까지 3년간이다.

    공순진 총장은 동래고와 부산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법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했다.

    1986년 동의대 법학과 교수로 부임해 학생복지처장, 교무처장, 법정대학장 및 행정대학원장을 역임하고 2014년 8월 제10대 총장에 임명됐다.

    현재 대한상사중재원 부산지부 중재인, 한국민사법학회 부회장, 한국토지법학회 수석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공 총장은 17일 동의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하루가 다르게 어려워지는 대학교육의 현실에 어깨가 무겁지만, 겸허한 마음과 혼신의 노력으로 동의대학교를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대학으로 발돋움 시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그는 "교육부의 프라임사업과 LINC+사업을 통해 미래 산업 환경에 대비한 새로운 교육시스템을 도입하고 지역산업 현황에 기반을 둔 새로운 산학협력 체계를 구축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미래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면서 "또 내부혁신을 통해 대학 본연의 진리탐구와 학생중심 교육을 실천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도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