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배낭여행? 여름엔 호텔여행이지

    • 0
    • 폰트사이즈
    방콕 중심에 자리 잡은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호텔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투숙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소박한 배낭여행도 좋지만 이렇게 날씨가 더울 때는 시원한 호텔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걱정 말고 방콕으로 떠나는 건 어떨까. 방콕은 물가가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호텔이 즐비해 있어 비교적 착한 가격에 럭셔리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 쉐라톤 그랑데 스쿰빗 (Sheraton Grande Sukhumvit)

    방콕 중심에 자리 잡은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호텔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투숙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높은 천장과 넓은 내부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걸어서 터미널 21 쇼핑몰에 갈 수 있으며 그 주변으로 아르헨티나 대사관, 인도 대사관 및 벤자키티 공원까지 볼거리가 다양하다.

    호텔 내에서는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을 받으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사우나, 스팀 룸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무선 인터넷, 리무진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및 탁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무선 인터넷과 탁아 서비스는 별도의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차오프라야 강과 마주한 더 페닌슐라 방콕의 야외 수영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더 페닌슐라 방콕 (The Peninsula Bangkok)

    스카이 트레인 엣 탁신 스테이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한 호텔이다. 호텔 외관이 물결무늬인 W모양을 띤 5성급 호텔로 'Travel + Leisure'가 지난 2003년 세계 최고의 호텔로 선정하는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자랑이다.

    370개의 객실과 부대시설은 차오프라야 강을 전망하고 있으며 시내에서 가장 넓은 객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진정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국제적인 요리, 정통 광동요리와 태국의 가정식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가 구비돼 있으며 피트니스와 스파, 수영장, 마사지, 자쿠지, 스팀 룸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은 지난 2012년 오픈한 5성급 호텔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이다. 고급스러운 내부가 눈에 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Eastin Grand Sathorn Bangkok)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은 지난 2012년 오픈한 5성급 호텔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 BTS 지상철(수라삭역)과 직접 연결되는 유일한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는 방콕의 대표 강인 짜오프라야강이 펼쳐져 아름다운 뷰를 선사한다. 이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1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이다.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화보 사진 속 모델이 될 수 있다.

    수영장의 바깥처리가 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특히 밤이 되면 방콕 시내는 화려한 불빛들과 수영장 주변의 로맨틱한 조명들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