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해밀턴 아일랜드'로 가족여행 떠나요



여행/레저

    '해밀턴 아일랜드'로 가족여행 떠나요

    해밀턴 아일랜드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8대 자연 유산 중 하나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 정 중앙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호주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지이다.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케언즈 등 호주 각 주요도시에서 국내선으로 2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사유지로 치안은 물론 남태평양 청정 바다와 무공해 공기, 일 년 내내 평균기온이 27도인 온화한 열대 기후 등으로 휴양지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리프뷰호텔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열대나무들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사진=해밀턴 아이랜드 제공)

     

    해밀턴 아이랜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리프뷰 호텔은 열대나무가 우거진 이국적인 열대정원과 깨끗한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해밀턴 아일랜드 리조트 중 중저가의 가격대로 화이트를 주조색으로 한 쾌적하고 넓은 36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객실마다 넉넉한 발코니가 있어 언제든지 황홀한 일출과 일몰,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자연친화적이고 탁트인 느낌을 주는 리프뷰호텔은 가족단위의 여행객들과 허니문에도 적절한 호텔이다.

    객실은 화이트를 주조색으로 전체적으로 넓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사진=해밀턴 아이랜드 제공)

     

    리프뷰 호텔은 다른 리조트와 달리 다양한 타입의 룸이 준비돼 있어. 여행객들이 여행의 목적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1층~4층까지는 가든뷰 객실로 바다 전경이 훤히 보이는 객실은 아니지만 싱그러운 이국적 정원을 볼 수 있는 저렴한 룸으로 퀸 사이즈 베드 2개가 있고 4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코랄씨 뷰 객실은 5층~18층까지로 발코니에서 바라보면 에메랄드 빛 캣츠아이비치의 눈부신 전경을 볼 수 있다. 킹 사이즈 베드 1개 또는 퀸 사이즈 베드 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4명까지 머물 수 있다.

    리프 패밀리객실은 메인 객실과 주니어 객실이 연결되는 구조로 퀸사이즈 베드 2개와 싱글 사이즈 베드 2개가 비치되어 있으며, 성인 2명과 12세미만 아동 4명 등 총 6명까지 수용 가능해 가족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가로이 수영을 즐겨도 좋고 해변으로 나가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체험해봐도 좋다(사진=해밀턴 아이랜드 제공)

     

    해밀턴 아일랜드에서는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해 섬을 돌아볼 수 있다. 정류장마다 시간표와 노선이 잘 설명되어 있고 어플을 이용해 실시간 교통 정보를 확인 할 수도 있다. 전기로 움직이는 버기를 대여해 자유롭게 섬 관광에 나설 수도 있다. 버기는 유료이며 대여를 위해서는 반드시 국제 운전 면허증이 있어야 한다.

    패들스키, 스노쿨링, 윈드서핑 등의 장비를 대여해 사파이어 빛 바다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고 호텔수영장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가질 수도 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