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와이까지 갔는데 아무데서나 자려고?



여행/레저

    하와이까지 갔는데 아무데서나 자려고?

    끝 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을 자랑하는 하와이.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신혼여행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하와이. 휴양은 물론 관광, 쇼핑, 아름다운 풍경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 큰맘 먹고 하와이까지 갔는데 아무 데서나 지낼 수는 없을 터. 몇 달간 결혼준비로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줄 하와이의 핫한 호텔들을 소개한다.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가량 소요되는 아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아스톤와이키키비치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가량 소요되는 아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와이키키비치 맞은편 칼라카우아 거리에 있다.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감각의 호텔 로비는 컬러풀한 서프보드 장식으로 꾸며져 있다. 호텔 내에는 훌륭한 다이닝과 스낵을 맛볼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과 디저트 카페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변에서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에는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선데크가 있어 수영하다 힘들 때면 잠시 일광욕을 즐겨도 좋겠다. 이외에도 휘트니스 센터, 열대 정원,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의 야외 수영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 소요되며 다이아몬드 헤드, 이올라니 궁전, 팔리 전망대까지 쉽게 갈 수 있는 중심지에 위치해있다. 주변에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유흥가가 있어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심심할 틈이 없다. 리조트 이름에 맞게 스파도 즐길 수 있다. 나호올라(Na Ho' ola) 스파에서는 몸을 풀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실외 수영장과 커피숍 등이 있고 각 객실 역시 현대적인 모든 설비를 잘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이며 체크아웃은 11시다.

    리조트 앞에 위치한 듀크 카하나모쿠 해변은 최근 미국에서 제2의 해변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가량 소요되며 끝없이 펼쳐진 와이키키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앞에 위치한 듀크 카하나모쿠 해변은 최근 미국에서 제2의 해변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이국적인 정원과 폭포, 야생 환경에 둘러싸인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18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기념품숍,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등으로 우리에게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리조트 내에는 슬라이드가 있는 대형 수영장이 있으며 훌라, 우쿨렐레 레슨 등의 하와이안 문화 체험을 선보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 저녁마다 열리는 하와이안 쇼와 금요일 밤마다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 쇼는 반드시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인기 있는 하와이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아스톤와이키키비치 등 다양한 호텔이 포함되니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땡처리닷컴을 통해 알뜰하게 다녀오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