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삶이 지루해? 그럼 방콕으로 떠나자



여행/레저

    삶이 지루해? 그럼 방콕으로 떠나자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방콕은 낯설지만 더욱더 알고 싶은 도시 그 자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쳇바퀴 도는 일상의 활력소는 무엇일까. 맛있는 음식, 보고 싶은 친구들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비행기 티켓 만큼 큰 설렘을 가져다주는 것이 있을까. 당장은 떠나지 않더라도 일단 비행기 표를 끊어놓는 그 순간부터 하루하루는 여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채워진다. 더 나아가 내일도 기다려지게 된다. 이번 여름휴가 방콕에서 그 설렘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방콕은 낯설지만 더욱더 알고 싶은 도시 그 자체다. 방콕은 주어진 시간이 부족할 만큼 볼거리가 다양하다. 이 매력적인 도시를 알차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숙소 선택이 중요할 터. 숙소의 안락함과 쾌적함은 물론 접근성까지 훌륭한 방콕의 숙소를 소개한다.

    더 글라스 하우스(THE GLASS HOUSE)는 최고급 품질의 국제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은 지난 2012년 오픈한 5성급 호텔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 BTS 지상철(수라삭역)과 직접 연결되는 유일한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는 방콕의 대표 강인 짜오프라야강이 펼쳐져 아름다운 전망까지 갖춘 곳이다.

    무엇보다 이곳이 유명한 것은 14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이다. 이곳을 배경으로 두고 사진을 찍으면 화보사진 속 모델이 될 수 있다. 수영장의 바깥처리가 유리로 되어 있어 마치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밤이 되면 방콕 시내는 화려한 불빛들과 수영장 주변의 로맨틱한 조명들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한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더 글라스 하우스(THE GLASS HOUSE)는 최고급 품질의 국제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수석 요리사 스테판의 지휘 아래 만들어진 요리들은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피텔 그룹에서 디자인 호텔로 2012년에 오픈한 238개의 객실을 가진 5성급 호텔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소피텔 쏘 호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피텔 그룹에서 디자인 호텔로 2012년에 오픈한 238개의 객실을 가진 5성급 호텔이다. 방콕의 유명 상업 지구인 사톤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MRT 룸피니 역까지 도보로 5분 안에 이동이 가능하며 호텔 바로 건너편에 룸피니 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소피텔 쏘 호텔은 센트럴 파크 같은 룸피니 파크 뷰를 갖고 있는 도심속의 자연 경관과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콘셉트으로 구성되었다.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뻥 뚫리는 뷰를 방콕 도심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 그것이 이 호텔의 가장 큰 매력이다.

    물, 불, 나무, 땅, 쇠라는 콘셉트의 서로 다른 룸 타입은 갈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물해준다. 콘셉트에 따른 예술작품 같은 인테리어는 기분 좋은 고급스러움을 선물해준다. 특히 낮의 푸르른 자연경관이 밤이 되면 반짝이는 최고의 야경으로 바뀌는 시간을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더 페닌슐라 방콕은 물결 무늬의 W모양 호텔 외관이 인상적인 5성급 호텔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더 페닌슐라 방콕

    스카이 트레인 엣 탁신 스테이션(sky train at taksin station)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소요돼 접근성이 아주 좋은 호텔이다. 물결 무늬의 W모양 호텔 외관이 인상적인 5성급 호텔로 'Travel + Leisure' 잡지의 독자들에 의해 2003년 세계최고의 호텔로 뽑히는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럭셔리 클래식 호텔이다.

    370개의 모든 객실과 부대시설은 차오프라야 강을 전망으로 하고 있으며 시내에서 가장 넓은 객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진정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아시아를 비롯한 국제적인 요리, 정통 광동요리와 태국의 가정식 요리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시설이 있으며 피트니스와 스파, 수영장, 마사지, 자쿠지, 스팀룸등 다양한 레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한편 방콕 호텔 예약은 땡처리닷컴을 이용해보자. 방콕의 다양한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