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방학, '유럽여행'으로 알찬 추억 만들어볼까



여행/레저

    여름방학, '유럽여행'으로 알찬 추억 만들어볼까

    프랑스 파리 전경. 여름방학을 이용해 유럽 배낭여행을 떠나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대학생이라면 연중 가장 기다려지는 시기인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한 학기 동안 쉴 새 없이 바쁘게 달려왔다면 방학 때는 학교를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방학을 이용해 장기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상해왔던 유럽 배낭여행을 실현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유럽 배낭여행을 계획했지만 예약이 막막하다면 웹투어가 선보인 여름 유럽 배낭여행 기획전을 참고해보자. 민박팩, 호텔팩, 단체배낭 등 다양한 상품들이 구성돼 있으며 푸짐한 선물과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민박팩과 호텔팩은 개별여행으로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며 시내 중심에 위치한 숙소로 배정된다.

    단체배낭여행의 경우 단체 인원이 인솔자와 함께 다니는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이 결합된 상품으로 전용차량, 열차 등 교통수단별로 일정이 준비돼 있다. 단 일정과 항공, 숙박 변경은 불가능하다.

    현지투어를 이용하면 런던 시내투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직접 일정을 정해야하는 민박팩과 호텔팩으로 떠난다면 일정이 고민일 터.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현지투어를 예약하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도시 간 이동과 관광지 공연 입장권, 레스토랑 예약, 가이드 투어, 스냅사진 촬영 등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현지투어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나만의 맞춤형 일정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항공, 호텔, 출발일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여행 전문가들이 가장 원하는 여행으로 만들어준다.

    유럽 배낭여행의 필수인 유레일패스도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다. 장기간 동안 유럽의 여러 국가를 여행할 예정이라면 기차 자유이용권과도 같은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요금 할인은 물론 관광지별 입장권 무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기간의 유럽 여행이라면 유레일패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레일유럽 제공)

     

    많은 국가를 여행할 예정이라면 글로벌 패스, 2~4개 인접 국가 여행이라면 셀렉트 패스를 추천한다. 한 나라만 집중 공략한다면 1개국 패스를 선택하면 된다. 웹투어를 이용하면 최대 12% 할인된 가격으로 유레일패스를 예약 가능하다. 멀티어댑터, 여행지도, 융프라우 VIP할인쿠폰 등의 선물도 주어진다.

    한편 웹투어는 여름 배낭여행 예약 시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 바토무슈 유람선 티켓, 몽파르나스 타워 입장권, 로마 젤라또 교환권, 바르셀로나 구엘 공원 입장권 중 2개 선택이 가능하며 여러 인원이 함께 예약할수록 할인 폭이 커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