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예성·이시영·전효성… 현충일 맞아 호국영령 기린 ★들

예성·이시영·전효성… 현충일 맞아 호국영령 기린 ★들

슈퍼주니어 예성은 6일 오전 트위터에 태극기 그림을 올렸다. (사진=예성 트위터)

 

제62회 현충일을 맞아 스타들도 SNS를 통해 태극기를 게시하는 등 저마다의 방식으로 현충일을 기념했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태극기 모양의 그림과 함께 "고귀한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썼다.

시크릿 전효성은 인스타그램에 태극기 사진과 "#현충일 입니다. 나라를 위한 고귀한 희생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배우 이시영도 인스타그램에 태극기 사진과 짧은 글을 게시했다. 그는 "#현충일 입니다. 현충일은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애국선열과 국군 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충절을 추모하기 위하여 정한 기념일입니다. 고귀한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썼다.

다이아의 정채연은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입니다. 숭고한 호국 정신에 감사하며 우리 모두 태극기를 게양해요"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적었다. 다이아 멤버들과 같이 찍은 사진에서 정채연은 태극기 그림을 들고 있다.

걸그룹 다이아가 태극기 그림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정채연 인스타그램)

 

비에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태극기가 그려진 스케치북을 든 멤버 밀리의 사진이 올라왔다. "6월 6일 현충일은 많은 분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우리가 이렇게 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도 함께였다.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태극기 그림과 "오늘은 6월 6일 제62회 현충일입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 바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는 날입니다. 잊지 않고 감사하며 살겠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배우 이혜영은 국가유공자였던 아버지를 추억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그는 "암투병중 자랑하시며 '난 현충원으로 간다..!' 그땐 그 말이 듣기 싫어 딴곳을 바라보곤 못들은 척했는데..그때 말할걸.. '저도 너무나도 아버지가 자랑스러워요!'"라고 썼다.

애국선열과 국군장병들의 충절을 추모하는 현충일은 올해로 62번째를 맞았다.

0

0

전체 댓글 11

새로고침
  • NAVER에반젤리2021-07-08 11:37:27신고

    추천0비추천0

    이 분은 진보정당으로 다시 돌아가는게 맞을 듯. 말 꼬리잡기, 대안없는 비판에 눈쌀 지뿌리게 만드는군요. ㅠ

  • NAVER돼지형2021-07-06 12:54:45신고

    추천0비추천0

    본인이 까는 건 정당하고 이재명이 반격하는 건 격떨어지냐? 무슨 논리야. 까는 것도 수준있게 까야, 격있게 답을 하지.

  • NAVERjeanpal2021-07-06 12:50:42신고

    추천1비추천0

    김현정... 갈수록 태산이군... 박용진과 정세균의 태도가 더 문제 아닌가요? 이미 수년 전부터 해명하고 사과한 것을 비열하게 다시 꺼내어 공개적으로 망신준다? 나중에 본선에서 맞을 매를 미리 대신한다. 그런다고 본선에서 매를 맞지 않을까요? 무슨 이런 말도 안되는 발언을 하는 박용진이를 인터뷰하고 민주당 경선에 영향을 미치려고 하는지? 매체권력을 이렇게 쓰니까 아직 김현정의 뉴스쇼가 신뢰를 못 받는겁니다. 최소한 이재명의 항변도 같은 수준에서 다뤄야 공정한 것 아닐까요? 제발 수준 좀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