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가족여행도 완벽한 '천국의 섬' 세이셸



여행/레저

    [영상] 가족여행도 완벽한 '천국의 섬' 세이셸



    세이셸 마헤섬에서 5㎞정도 떨어져 있는 세인트앤섬은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 세이셸은 국내에서는 허니문 목적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지만 알고 보면 가족여행으로도 완벽한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파우더 모래 비치를 비롯한 천혜의 자연 경관, 고급 리조트, 세심한 서비스로 이미 유럽에서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한국인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여행지를 벗어나 좀 더 특별한 곳에서 가족끼리 오붓한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다면 세이셸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세이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인기 리조트를 소개한다.

    자연친화적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세인트앤 리조트 트로피컬 빌라 전경.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세이셸 마헤섬에서 5㎞ 정도 떨어져 있는 세인트 앤 섬에 유일하게 위치한 '세인트 앤 리조트'는 섬의 인근지역이 모두 해양국립공원으로 지정돼 있을 만큼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바다거북이의 산란 장소로도 유명하며 바다거북이들이 자주 나타나는 해변이 있어 '거북이 비치'로 이름이 명명됐을 정도다.

    객실은 총 87개의 프라이빗 빌라로 이뤄져 있으며 이중 29개의 객실은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다. 해변에 인접한 '비치빌라 위드 풀' 객실 외에도 가든빌라, 트로피컬빌라, 시니어 비치 위드 풀빌라, 로얄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세인트 앤 리조트의 앞 바다는 다른 섬에 투숙하는 여행객들이 리프 사파리와 같은 익스커션을 즐기고자 할 때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마헤까지는 보트로 약 10분이 소요돼 시내인 빅토리아로 이동이 쉽고 섬에 들어오게 되면 투숙객 이외의 어떠한 사람도 접근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자랑한다. 특히 세인트 앤 리조트의 앞 바다는 다른 섬에 투숙하는 여행객들이 리프 사파리와 같은 익스커션을 즐기고자 할 때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가족들의 휴양이나 바다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세인트 앤은 최적의 리조트다. 1.5㎞에 이르는 아름다운 해변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개의 해변이 있는데 이중 두 개의 해변은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아 일 년 내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을 바라보며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내 레스토랑.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리조트 내 레스토랑도 다채롭다.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아침과 점심, 저녁을 인터내셔널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신선한 해산물과 간단한 샐러드와 샌드위치, 유러피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총 네 개의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어 멀리가지 않아도 여행하는 내내 리조트 안에서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전 세계 휴양지 전문 여행사인 드림아일랜드는 셰이셸은 물론 모리셔스, 뉴칼레도니아, 타히티, 칸쿤 등 특별한 지역의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럭셔리 허니문을 계획 중이라면 드림아일랜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나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