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근혜, 시간날때 드라마?" 조윤선 메시지 비판 쇄도



사회 일반

    "박근혜, 시간날때 드라마?" 조윤선 메시지 비판 쇄도

    "대통령님, 시간날때 혼술남녀나 삼시세끼 보세요" 조윤선 메시지 공개

    문화계 '블랙리스트' 작성·관리를 주도한 혐의로 기소된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관부 장관이 지난 6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첫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박종민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드라마 등을 추천한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문자 메시지를 두고 네티즌들은 거세게 비판했다.

    지난 30일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공개한 문자 메시지에 따르면 조 전 장관은 "대통령님! 시간 있으실 때 '혼술남녀', '질투의 화신'이라는 드라마나 예능 '삼시세끼' 세 번째 시즌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보냈다.

    그는 이어 "특히 혼술남녀는 요즘 혼자 술 마시는 젊은이들의 분위기, 취직 안 돼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학원가 분위기를 그린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를 접한 신모 씨는 "대통령이 드라마 볼 시간이 있다는 게 경악스럽다"며 "일반 직장인도 바쁘면 드라마 볼 시간도 없는데…"라고 밝혔다.

    이모 씨는 "혼술남녀를 봤는데 20대의 고충을 모르는거 보면 배우 얼굴만 보는 듯"이라고 비판했다.

    한 네티즌(u*******)은 "책을 권한 것도 아니고 박근혜와 조윤선의 수준을 딱 그대로 증명해준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또 다른 네티즌(x*******)은 "진짜 둘다 제 정신인가 싶을정도로 국민을 농락했다"고 밝혔다.

    이 네티즌(n*******)은 "드라마 때문에 밤낮 노심초사 하느라 국정이 드라마틱하게 밑바닥으로 곤두박질 쳤다"고 적었다.

    이어 "정치를 해야지. TV로 민심을 파악하나"(l*******), "동네 카페에서 수다떠는 아주머니들 수준인듯"(w*******), "북한이 안쳐들어온 게 다행"(d*******), "정말 놀았구나"(m*******), "대통령 왜 했나 그냥 집 구석에서 드라마나 보고 있었으면 이렇게 감방갈 일도 없었을텐데"(i*******)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