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 사전 예약 돌입

IT/과학

    [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 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기대 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영문명 : MLB Perfect Inning Live)’의 출격에 앞서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출시 전까지 미국을 필두로 한국, 대만, 일본 등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700 다이아’, ‘700,000 GP’, ‘SE 시즌 베스트 전체 트래프트 7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MLB 퍼펙트 이닝 Live’는 총 30개 메이저 리그 구단과 실제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이 디테일하게 반영, 특히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등 MLB 라이선스를 통해 게임의 리얼리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2017 라이브 시즌모드’ 외에도 유저들끼리 선수를 자유롭게 트레이드하는 ‘이적 시장’,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라이브 배틀’, 1:1로 턴을 주고 받으며 대전하는 ‘턴 배틀’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탑재한다.

    누적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2014년부터 줄곧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해 온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 브랜드 신작이라 주목된다.


     

    ▲신개념 야구게임 '판타지스타디움' 대규모 업데이트

    지트릭스는 31일 네이버 스포츠에서 서비스 중인 '판타지스타디움(이하 판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2017년 시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스는 판타지 스포츠 장르 게임으로 작년 6월 OBT(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유저에게 선보였으며,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2백만 명 이상이 게임 홈페이지에 다녀갈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가 있다.

    판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점을 두었다.

    팀전은 개인전과 랭킹전을 구분해서 라이트한 유저도 쉽게 게임을 할 수 있게 하였으며, 그 외에도 PLAY강화, 구단대전, 옵션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였다.

    무엇보다 판스는 내가 직접 구단주가 되어 선수를 고르고 출전 시키게 되는데, 실제 진행되는 프로야구 경기 결과가 그대로 게임 결과에 반영되기 때문에, 여타 야구 게임과는 재미 포인트가 전혀 다르다고 전했다.

    지트릭스 관계자는 작년보다 몇 배의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2017년 시즌에 인기몰이를 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판타지스타디움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네이버 스포츠 섹션 방문을 통해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5 MOBA 대전게임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 업데이트 사전예약

    유쿨(uCool, 대표 토니세라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진지점령전)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는 빠른 매칭 시스템을 바탕으로 유저들과 대전은 물론 3:3, 5:5까지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어 e스포츠에 최적화된 게임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게임 특성상 정확한 컨트롤이 힘들다는 단점을 보완, 간단한 컨트롤로 정밀하게 영웅을 조작할 수 있어 MOBA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특히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 퀄리티와 전략적인 요소가 담겨 있는 맵은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끌어 올렸다는 평이다.

    플레이어는 암살자, 마법사, 명사수, 서포터, 탱커, 전사 등 총 6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20종에 달하는 영웅들은 각각 고유의 특수 스킬과 화려한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빠른 매칭을 통한 짧은 대기 시간과 전투 중 장비를 구매해 신속한 전투가 가능하다. 여기에 글로벌 유저들과 보다 수월한 대전을 위해 자동 번역 기능이 적용됐으며, 전투 종료 후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4월 중 예정인 업데이트에서는 iOS버전 출시와 함께 신규 영웅들이 추가되며, 보다 넓어진 유저풀로 전 세계 동시 PvP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유쿨은 ‘아레나 오브 히어로즈’의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사전예약사이트에 방문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업데이트 당일 한정영웅과 골드를 100% 제공하며,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자 수가 많아질수록 지급되는 아이템도 증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방침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