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재결합’ 젝스키스의 남다른 YG 사랑 -③



가요

    ‘재결합’ 젝스키스의 남다른 YG 사랑 -③

    [노컷 인터뷰]

    젝스키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16년 만에 다시 뭉친 젝스키스는 YG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멤버들은 이날 인터뷰에서 화려한 귀환을 도운 YG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강성훈은 YG에서 활동 중인 소감을 묻자 “모든 게 체계적이다. 계획했던 바를 순차적으로 해나가기 수월해 편하게 활동하고 있다”며 “예전에 활동할 때와 큰 차이를 느낀다. 시설, 스태프 등 모든 지원이 좋다”고 했다.

    이어 그는 YG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고 하자 “그만큼 받은 게 많다”며 “우리 모두 (양)현석이 형 팬이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강성훈은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부터 팬이었다. 현장까지 따라다녔을 정도”라며 “(은)지원이 형도 현석이 형을 존경해왔다”고 했다.

    김재덕은 “나도 현석이 형 춤을 보면서 따라 하곤 했다”고 거들었다. 이재진은 “난 서태지와 아이들 중 서태지 팬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은지원은 “형이 칭찬에 인색한데, 툭툭 건네는 말이 큰 힘이 될 때가 있다”며 최근 양현석에게 감동했던 일화를 전했다.

    은지원은 “현석이 형이 최근 ‘멜론 뮤직 어워즈’ 무대를 보고 ‘오늘 너희가 가장 멋졌다’는 단체 문자를 보내줬다”고 했다.

    이어 “잘 나가는 요즘 아이돌 사이에서 기죽지 말라는 의미였다. 대표이기 이전에 정말 형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은지원은 이날 “형이 정말 쉴 틈을 안 준다. ‘16년 쉬었는데 뭘 또 쉬느냐’고 한다”며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스케줄을 잡아 준다”고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

    강성훈은 향후 계획에 대해 “내년 1월 초부터 활발하게 활동할 것”이라며 “새로운 노래로 시원하게 달리겠다”고 했다.

    신곡의 스타일을 묻자 은지원은 “요즘 트렌드에 맞는 음악을 하고싶은 욕심은 없다. 우리만의 색깔 있는 음악으로 돌아올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